상단영역

본문영역

단 4주의 앵콜,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 마지막 티켓 오픈!

  • 입력 2015.03.19 14:37
  • 기자명 이은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은진 기자] 뮤지컬 '캣츠'를 서울에서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2차 티켓이 오늘 19일(목), 전예매처에서 오픈했다. 젤리클 석을 포함해 조기예매 전석 20%(4월 9일까지 BC카드로 예매시, 4월 28일~5월 10일 공연한정), 3/4인 패키지 최대 30%(4월 9일까지 4/10~26 공연 예매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앞서 '캣츠'의 매혹적인 고양이 그리자벨라 (우) 말썽쟁이커플 몽고제리와 럼플티저 '캣츠'의 배우들이 앙코르 내한공연의 4월 10일 개막을 앞두고 한국 관객들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전했다. 불멸의 명곡 ‘메모리​(Memory)’의 그리자벨라 역을 맡은 에린 코넬과 말썽쟁이 고양이 커플 몽고제리& 럼플티저로 한국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은 브렌트 오스번, 도미니크 해밀턴이다. 젤리클 고양이의 모습으로 메시지를 보낸 이들의 스페셜 메시지에 관객들은 벌써부터 뜨꺼운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 해 6년만의 내한공연으로 한국을 찾은 '캣츠'는 당시 뮤지컬로는 이례적으로 티켓오픈 당일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젤리클석’(고양이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통로석)이 전회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주요 좌석은 공연 한 두 달 전에 조기매진 되는 등 흥행불패 명작의 힘의 입증하였다. '캣츠' 배우들 역시 한국 관객들의 열렬한 사랑과 반응에 “이런 관객은 전세계 어디에도 없을 것” 이라며 한국 관객들에게 특별한 애정을 품은 만큼 메시지를 보낸 것이다.

1년에 한 번 열리는 젤리클 고양이들의 축제를 그린 '캣츠'는 고양이로 분장한 배우들의 화려한 댄스와 음악, 환상적인 무대로 즐거움을 주는 뮤지컬이다. 30년 동안 '캣츠'를 끌고 온 오리지널 크리에이티브팀이 직접 선발한 월드 클래스의 배우들로 화려하고 다이나믹한 '캣츠'의 진가를 선사한다.

뮤지컬 '캣츠'는 전세계 30개국, 300여 개 도시에서 7천 300만 명 이상을 감동시킨 작품으로 국내에서도 가장 사랑 받는 뮤지컬 작품이다. 성별, 세대를 아우르며 매 공연 때마다 높은 좌석 점유율을 기록하였으며 현재까지 가장 사랑 받는 뮤지컬 명작으로 그 위상을 견고히 하고 있다.

한편, '캣츠' 내한공연은 4월 10일부터 5월 10일까지 4주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 공연 개요

공 연 명 : 캣츠 앙코르 내한공연
공 연 장 :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공연기간 : 4월 10일 ~ 5월 10일
공연시간 : 평일 8시, 토요일 3시 8시, 일요일 및 공휴일 2시 7시
티켓가격 : VIP/젤리클 14만, R 11만, S 9만, A 7만, B 5만
관람연령 : 만 7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2시간 45분(인터미션 20분 포함)
예 매 처 : 인터파크, 옥션, 예스24, 티켓링크, 하나프리티켓, BC LOUN.G
문 의 : 1577-3363
제 작 : R&D Works, The Really Useful Group, 설앤컴퍼니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