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녀들] 오지호-김갑수-김철민, 살벌한 세 남자의 '어깨동무' 합체!

  • 입력 2015.03.18 15:19
  • 기자명 윤희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윤희정 인턴기자] '하녀들' 속 살벌한 관계를 그리고 있는 오지호, 김갑수, 박철민이 남다른 친분을 드러내며 훈훈한 모습의 반전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다.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극본 조현경/연출 조현탁/제작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에서 살벌한 긴장감으로 시청자들을 들었다 놨다하고 있는 세 사람이 천진난만한 포즈와 표정으로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이목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실제 드라마 속 호판대감이 튀어나온 듯한 김갑수(김치권 역)의 근엄한 표정, ‘하녀들’의 웃음 담당 박철민(허응참 역)의 유쾌한 포즈, 오지호(무명 역)의 청량하고 시원한 미소가 어우러져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선배 배우인 김갑수와 박철민에게 먼저 손을 내밀어 사진을 찍는 오지호의 모습에서는 이들의 남다른 친분이 여실히 드러나고 있다.

지난 주 경기도 용인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에는 갑자기 매서운 한파가 찾아왔지만 모두 오랜 내공을 지닌 배우들인 만큼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 짧은 시간 내에 촬영을 마쳐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에 서로 다른 목표를 향해 달려가며 극적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이들의 활약상과 관록 연기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고려부흥단체 만월당의 정체가 왕 안내상(이방원 역)에게 드러나 만월당 당주의 아들인 김동욱(김은기 역)이 도망자 신세가 되었다. 이에 한 순간에 위험에 빠진 그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김갑수, 박철민, 오지호의 명품 연기를 볼 수 있는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은 매주 금.토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