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키스, 18일 일본 정규 4집 'Action' 발매..동화 같은 모습

  • 입력 2015.03.18 11:29
  • 기자명 권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권현아 기자] 그룹 유키스가 국내에서 10번째 미니앨범 ‘놀이터’ 활동을 끝 마치고 일본을 정복하러 나선다.

그룹 유키스는 오는 18일 일본에서의 4번째 정규 앨범 [Action]을 발표하며 일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유키스의 4번째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Action’은 지치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용기를 주며 다시 한번 도전하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색색의 슈트를 입은 앨범 자켓으로 한 차례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Action’ 외에도 파워풀한 안무로 주목 받았던 ‘LOVE ON U’, 달달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Sweetie’, 다양한 장르에 신곡등을 포함해 총 12곡을 트랙으로 구성했다.

앞서 유키스는 지난 해 12월 일본에서 발표한 열 번째 싱글 앨범 [Sweetie]로 오리콘 데일리 차트에 오르며 한류의 건재함을 입증했으며, 한국에서 미니 10집 타이틀곡 ‘놀이터’로 데뷔 8년만에 1위 트로피를 손에 거머쥐었다. 이어서 지난 2월 선 공개된 타이틀곡 ‘Action’은 현지에서 벨소리 다운로드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글로벌 아이돌의 식지 않은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유키스의 4번째 정규 앨범 [Action]은 18일 일본에서 정식 발매되며, 중국판 ‘풀하우스’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어 중국 현지에서 드라마 촬영 중인 멤버 일라이를 제외한 멤버 5명이 활동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