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정재, 고급스러움 관능미 넘치는 완벽남!

  • 입력 2015.03.18 11:17
  • 기자명 우현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우현서 기자] 배우 이정재가 최근 한 잡지 화보 뷰티 브랜드 촬영에서 그의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패션지 ‘더블유 코리아(W KOREA)’에서 하이엔드 럭셔리 뷰티 브랜드 ‘톰 포드 뷰티(TOM FORD BEAUTY)’의 남성 스킨케어 라인 런칭을 기념하여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이정재는 국내 톱 포토그래퍼인 조선희의 카메라 앞에서 관능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치명적인 매력의 남성으로 완벽 변신했다.이번 ‘더블유 코리아’ 화보 속에서 이정재는 블랙 수트를 입고 냉철하고 차가운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데님 셔츠와 함께 무심한 듯 헝클어진 헤어 스타일을 연출해 터프하고 거친 남성미를 자아내는 등 컷마다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이정재의 섹시한 남성미 연출을 위해 얼굴 윤곽을 강조하는가 하면, 거친 남성적 매력을 위해서는 강렬한 스모키 아이를 그리고 댄디하고 품격있는 신사의 이미지를 위해서는 매끈한 피부를 강조하는 등 톰 포드 뷰티 남성 제품들이 그의 완벽 변신을 도왔다.

이번 화보는 다양한 매력의 이정재의 단독 컷과 함께 여성 모델과의 근사한 커플 컷 또한 담고 있는데, 이를 통해 마치 한 편의 스토리가 있는 컨셉트 화보를 연상시켰다. 오랜 기간동안 함께 작업해 온 파트너인 포토그래퍼 조선희와 오랜만의 공동작업이었던 탓에 현장 분위기도 훈훈했다는 후문.

이번 화보를 진행한 관계자는 “이정재는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와 조각 같은 비주얼로 다양한 컨셉의 뷰티 화보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최고의 배우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클래식하면서 관능적인 무드의 컨셉트를 잘 이해해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소
화해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