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초가을 스타일은 민호와 설리처럼 컬러 스트라이프는?

  • 입력 2012.09.03 10:33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무더위가 끝나고, 간절기로 들어서면서 낮과 밤의 높은 기온차 때문에 ‘어떻게 입어야하지?’라는 고민으로 아침을 나서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수목 드라마 SBS’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높이뛰기 선수 강태준(이민호 분)과 금녀의 구역인 남자고등학교에 위장 전학한 남장소녀 재희(설리 분)가 스트라이프 티셔츠 하나만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실용적인 룩을 선보이며 여러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 어떻게 스타일링을 완성 하였는지 자세히 파헤쳐 보자.

1. 설리의 보이프렌드 패션
먼저, 설리가 초반에 착용한 스타일은 블루&블랙 컬러 스트라이프이다.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을 법한 심플한 반바지를 매치하였지만, 컬러감이 돋보이고 살짝 루즈한 핏의 사이즈를 착용하여 편안해 보이면서도 화사해 보이도록 연출 하였다. 그리고 화이트&블랙 컬러의 스트라이프와 함께 데님 팬츠로 멋을 내지 않아 보이면서도, 멋스럽게 연출 하였다.

여기서 설리의 스트라이프 스타일링의 포인트는, 소매부분을 살짝 접어 올린 스타일이다.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고, 낮시간에는 따스한 큰 기온차로 반팔을 입기는 너무 썰렁하고 긴팔을 입자니 또 너무 더운 시기이다. 긴팔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소매부분을 살짝 걷어 올려서 연출한다면 전혀 어렵지 않으면서 설리처럼 스타일리시한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