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김우빈, '한(韓) 라이프 스타일' 창간호 커버장식!

  • 입력 2015.03.17 17:52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최근 새로운 한류스타로 떠오르며 중화권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우빈이 한류매거진 ‘한라이프 스타일(韓 Life Style)’의 창간호 커버를 장식했다.

김우빈은 드라마 ‘학교 2013’, ‘신사의 품격’, ‘상속자들’ 등을 통해 중국에서 꾸준한 인기 상승세를이어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현지 팬들을 대상으로 한 ‘더 모멘트 오브 김우빈 팬미팅 인 상하이’를 앞두고 있는 등 신흥 한류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중국 최대 미디어 그룹 ‘유쿠(YOUKU)’의 ‘유쿠생활’이 발행하는 '한 라이프 스타일'은 최근 한류 열풍으로 높은 소비율 및 유행과 쇼핑에 민감한 중국 내 VIP 고객에게 배포되는 프리미엄 매거진. 한국 내 연예 문화 소식 뿐만 아니라 생활 및 유통, 산업과 제품에 대한 정보를 알차게 구성하여 국내 트렌드를 중국에 먼저 선보이며 새로운 마케팅 창구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또한 현재 ‘유쿠생활’은 ‘한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을 비롯해 국내를 대표하는 스타들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한국의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에 대한 홍보와 상품유통 판로 개척, 한국과 중국의 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전략적 사업 및 브랜드 개발을 통한 새로운 한류 현지화 모델을 제공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유쿠생활’은 오는 18일(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에서 ㈜콘텐츠앤피플스토리와 ㈜로엔케이의 공동주최로 중국 진출 기업 및 중국 진출에 대한 계획을 가지고 있는 기업, 콘텐츠 관계자를 대상으로 중국 진출 전략과 향후 전망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하고, 한류스타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리얼 경영 버라이어티쇼 ‘스타샵(STAR SHOP, 가제)’의 제작발표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