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S 보도자료] 넝쿨째 굴러온 당신 ‘꽃보다 장군이’?!

  • 입력 2012.08.31 10:35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보다 장군이?! 난 전교 1등만 상대한다구!”
<넝쿨째 굴러온 당신> 곽동연이 ‘꽃보다 남자’ 구준표로 완벽 변신했다.

곽동연은 2일 방송될 KBS 주말연속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필름) 56회 분에서 구준표로 100% 빙의된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극중 장군(곽동연)은 자신이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에서 ‘유학파 출신 천재소년’ 역을 맡아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 한 학습지 회사의 CF모델에 발탁돼, 생애 처음 광고 촬영에 나서게 된다. 특히 장군은 곱슬머리에 회색 여우털 목도리, 걸음걸이와 말투 등 100% 구준표로 변신, “공부가 가장 쉬웠어요!”를 외치며 요절복통 에피소드를 펼쳐낸다.

촬영은 지난 28일 오후 4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KBS 별관에서 촬영됐다. 이날은 태풍으로 인해 바람이 심하게 분다는 기상청의 보도에 의해 갑작스럽게 촬영스케줄이 변동된 상황. 곽동연, 김상호, 심이영 모두 예정에 없던 촬영을 하게 됐지만 즐겁게 촬영에 임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무엇보다 곽동연은 이날 ‘구준표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 실제로 머리에 웨이브를 넣고, 구준표의 트레이드마크였던 여우털 목도리와 흡사한 디자인의 제품을 공수해 착용하는 등 열의를 보였다. 곱슬머리에 여우털 목도리를 하고 촬영장에 나타난 곽동연의 모습에 스태프들 사이에서는 감탄사가 절로 터져 나왔을 정도.

곽동연은 평소와 다른 본인의 스타일에 수줍어하다가도 막상 촬영에 돌입하자 언제 그랬냐는 듯 코믹하고 엉뚱한 ‘유학파 천재소년’의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또한 당당하고 느긋느긋한 구준표 걸음걸이를 재연해낸 것은 물론 구준표가 해야만 어울릴 것 같은 느끼한 꽃 미소를 코믹하면서도 자유롭게 연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촬영을 마치고 난 곽동연은 “이민호가 존경스러웠다. 장군이도 개성있는 캐릭터지만 구준표가 한수 위인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촬영하면서 정말 재미있어서 촬영 끝나고도 하루 종일 진짜 구준표라도 된 것처럼 의기양양해 있었던 것 같다”며 “기회가 된다면 다른 재밌는 캐릭터도 많이 해보고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드라마 제작사 관계자는 “곽동연이었기에 엉뚱하고도 진지한 장군이의 캐릭터를 잘 표현해 낼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우리시대 평범한 가족들의 진정한 행복을 보여주고 있는 장군이네 가족이 어떤 결말을 보여줄 지, 끝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넝쿨째 굴러온 당신> 54회 분에서는 윤희(김남주)가 청애(윤여정)와의 팽팽한 신경전 끝에 ‘고부협정’을 제안, 청애의 수락으로 여섯 가지 조항에 합의하는 장면이 담겨졌다. 자체 최고 시청률 44.3%를 기록하며 국민드라마의 위용을 이어가고 있는<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