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녀들] '허허실실' 이이경, 전소민의 이별통보에 "네가 필요해" 눈물 쏙

  • 입력 2015.03.15 09:24
  • 기자명 윤희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윤희정 인턴기자] '하녀들'의 귀여운 바람둥이 도령 이이경이 전소민에게 남자의 진심을 고백하며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지난 14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하녀들’(극본 조현경, 연출 조현탁) 16회에서는 좌충우돌 부잣집 도령 허윤서(이이경)가 정인 단지(전소민)의 이별통보에 눈물을 쏟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윤서는 자신의 아이를 임신한 단지가 떡쇠(김종훈)와 혼인하겠다는 말을 듣고 흔쾌히 “잘 가라”며 웃었지만 끝내 굳어지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평소 모습대로 허허실실 대며 춘화집을 꺼내들었지만 “너 정말 가는 거야?” 라는 말과 함께 어깨를 들썩이며 우는 모습은 애잔했다.

윤서는 그간 단지와 연인사이로 지내왔지만 둘 사이는 매순간 위태로웠다. 신분 격차로 인해 둘 사이를 떼어놓으려는 손길들이 매서웠고 단지가 생명의 위협을 느끼는 순간도 여러 번이었다. 그때마다 윤서는 무책임한 모습으로 일관해 단지의 속을 태웠지만 속을 들여다보면 윤서에게도 할 말은 있다. 연이은 과거 낙방 뒤 집안에서 면이 서지 않아 정인을 지키지 못하는 순간에 매번 내몰렸기 때문.

하지만 이날 윤서는 확 달라진 모습으로 단지를 놀라게 했다. 신분을 내세우며 매번 문제 뒤에 숨던 이전과 달리 “양반 허울만 벗어버리면 아무것도 없는 못난 사내다. 그래서 네가 필요하다”는 말과 함께 야반도주를 감행한 것.

이를 연기한 이이경 또한 복잡한 감정 속에 뜨거운 눈물을 쏟는 남자의 심정을 진정성 넘치게 표현해 극의 감성을 깊고 풍성하게 만들었다.

윤서의 야반도주 감행은 이날 ‘하녀들’에 작은 파문을 일으킨 가운데, 이 같은 행동이 과연 어떤 결과를 낳을지 주목된다.

한편, ‘하녀들’은 엇갈려 버린 신분과 피할 수 없는 운명에 맞서 거침없이 나아가는 청춘남녀들의 뜨거운 로맨스를 그리는 작품으로 이이경을 비롯해 정유미, 오지호, 김동욱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