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내 마음 반짝반짝] 장신영, 배수빈에 따귀 작렬! 대 반격 시작

  • 입력 2015.03.15 08:21
  • 기자명 손민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손민정 기자] ‘내 마음 반짝반짝’ 장신영이 남편 배수빈에게 강력한 따귀를 날리며 복수를 위한 대 반격을 예고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극본 조정선, 연출 오세강, 김유진/제작 삼화 네트웍스/이하 ‘내반반’) 17회 분에서는 아버지 죽음의 비밀을 알게 된 이순진(장신영)이 배신감에 휩싸인 채 분노를 폭발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극중 이순진은 한영표(정규수)에게 아버지 이진삼(이덕화)을 죽인 범인이 남편 천운탁이라는 소리를 듣고 충격을 받아 혼절했던 상황. 하지만 자신이 진실을 알았다는 것을 천운탁이 알게 될 경우 자신은 물론 한영표도 위험해질 수 있다는 조언에 따라, 숨 가쁘게 병실로 돌아가 천운탁을 맞이했다. 아무렇지도 않게 잠든척하는 이순진의 연기에 천운탁 마저 속아 넘어갔던 것.

하지만 이순진의 달라진 행동은 병원을 퇴원하는 순간부터 시작됐다. 자신의 손을 꼭 잡은 채 천운탁이 누군가와 즐겁게 통화하자, 이순진이 “당신도 친구가 다 있어요?”라며 냉랭하게 내뱉었던 것. 그리고 천운탁이 자신의 배에 대고 뽀뽀를 하며 아기에게 대화를 하자 소름 돋는 듯 눈을 감고 외면해버리기도 했다.

심지어 집에 돌아오자마자 터져 나오는 시어머니 황미자(금보라)의 잔인한 독설에 전과 달리 기죽은 기색하나 없이 돌처럼 굳은 얼굴을 보였던 터. 황미자가 버럭 소리를 지르자, 급기야 이순진이 차가운 목소리로 “다른 말씀 더 하실 거 없으시면 저 좀 올라가서 쉴까하는데요. 저 좀 올라가겠습니다!”라고는 일어나 천운탁과 황미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더욱이 이순진은 뜨겁게 애정 표현을 하는 남편 천운탁을 격한 몸부림으로 강하게 거부해 긴장감을 돋웠다. 천운탁이 이순진의 감정에는 아랑곳없이 이순진의 목덜미에 키스를 하고는 “이렇게 당신하고 나하고 우리 아기하고...지금부터 아무한테도 방해 안 받고 좀 놀자구”라며 이순진을 백허그해 배를 어루만졌던 상황. 파렴치한 천운탁의 행태를 참을 수 없던 이순진은 천운탁의 따귀를 거칠게 때렸고, 순간 천운탁은 인상을 쓰며 이순진을 노려봤다. 아버지를 죽인 원수를 남편으로 만난 비극적인 운명의 이순진이 따귀에 이어 어떤 대 반격을 취하게 될 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가하면 17회 분에서는 오창석이 아버지 김동현과 날카로운 대립을 펼쳐내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집중시켰다. 차도훈(오창석)은 엄마 강성숙(정애리)에게 비서였던 소정을 건드린 아버지 차석남(김동현)의 추악한 행동에 대해 지탄했던 상태. 하지만 강성숙의 간곡한 권유로 집에 온 차도훈은 차석남과 맞닥뜨렸고, 차석남은 큰소리로 호통 치며 오히려 차도훈을 나무랬다. 결국 차도훈이 아버지를 서슬 퍼렇게 노려보고는 치를 떨며 집 밖으로 뛰쳐나가버렸던 것. 앞으로 차도훈과 차석남의 날 서린 대립양상이 어떻게 전개될 지 호기심을 높였다.

한편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 18회 분은 15일(오늘) 오후 9시5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