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S 차칸남자 나쁜 눈빛+나쁜 손! 치명적인 매력으로 여심(女心) 홀릭!

  • 입력 2012.08.30 10:11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가을, 정통멜로의 진수를 보여줄 KBS 새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이하 차칸남자,극본 이경희,연출 김진원)>의 송중기가 나쁜 남자의 본색을 드러냈다.드라마 <차칸남자>에서 강마루 역을 맡은 송중기는 모든 것을 던져 사랑했던 여자 박시연(한재희 역)에게 배신당한 뒤 복수를 결심하고는 철저하게 나쁜 남자로 파격적인 변신을 감행한다. 이런 가운데 송중기의 나쁜 눈빛, 나쁜 손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특히 송중기는 누구라도 자신의 여자로 만들어 버릴 것 같은 매력적인 나쁜 남자의 포스를 물씬 풍기고 있어 여심을 설레게 한다.

송중기는 적극적으로 스킨십을 하려는 여자와는 달리 시크하게 고개를 돌리기도 하고 마치 이 여자가 귀찮은 것 같은 표정으로 한 손을 주머니에 넣고 있지만 다른 한 손이 그 여성의 허리를 다정하게 감싸고 있어 이 남자의 의중을 더욱 의심케 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야말로 눈빛 하나, 손 짓 하나까지 나쁜 남자의 포스를 물씬 풍기고 있는 것. 이에 순수한 의대생에서 복수를 꿈꾸는 나쁜 남자를 연기할 송중기의 연기 변신 또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누리꾼들은 “저 눈빛, 저 손 정말 나쁜 남자의 매력이 철철 넘친다”, “송중기, 벌써 드라마에 완전 몰입해 있는 듯~ 강마루로 완벽 빙의한 것 같다”, “나쁜 남자 포스 제대로! 송중기 맞아? 전혀 다른 사람이 된 듯~ 완전 기대된다”, “‘차칸남자’ 첫 방송만 기다리고 있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상큼한 모습과 나쁜 남자의 매력을 동시에 보여줄 송중기, 청순가련함을 벗고 얼음심장으로 돌아올 문채원, 야망 있는 여자로 변신할 박시연의 얽히고설킨 진한 사랑과 복수를 담은 드라마 <차칸남자>는 오는 9월 12일(수)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끝)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