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S W 매거진쇼 [마카롱] 전현무-변정수-정인영 아나, MC 발탁!

  • 입력 2015.03.13 11:34
  • 기자명 최성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최성윤 기자] 여성전문채널 KBS W채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프로그램 ‘마카롱’ MC로 전현무, 변정수, KBS N정인영 아나운서가 발탁돼 환상의 호흡을 맞춘다.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마카롱'은 의(Fashion) · 식(Food) · 주(Living) + 핫이슈(Celebrity)등 4가지 코너로 나누어 각 코너별로 하나의 생활 밀착형 아이템을 집중 공략해 여성들이 궁금해 하는 모든 트렌디한 정보를 전달하는 매거진쇼이다.

특히,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전문가인 패션 스타일리스트 구동현과 리빙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희선 등이 함께 출연해 그들의 숨겨진 비법과 노하우를 공개하는가 하면 액션 스테이지를 활용한 시연을 통해 프로그램에 생동감을 더해줄 예정.

지난 10일 ‘마카롱 첫 녹화에 참여한 전현무는 대세 MC다운 면모를 보이며 안정적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 나갔다. 평소 과한 패션으로 워스트 드레서로 뽑히기도 했던 그는 “이번 기회를 통해서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전현무는 트랜드 프로그램을 진행한 바 있지만 여성을 타겟으로 한 프로그램은 이번이 처음. 이에 대해 전현무는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은 처음인 만큼 좀 더 여성들에게 가깝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첫 녹화를 마친 변정수는 “첫 녹화인데 MC들과 호흡이 잘 맞아 트렌디한 카페에서 커피 한잔에 ‘마카롱’을 즐기며 한바탕 놀고 온 기분이다. 재미있게 봐달라”며 소감을 밝혔다. 오랜만에 MC로 복귀한 변정수는 특유의 발랄함으로 촬영장에 활력을 불어넣어 줬다는 후문.

한편 KBSN 간판 스포츠 아나운서 정인영은 <마카롱>을 통해 첫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한다.
첫 녹화 후 정인영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진행자 전현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셔니스타 변정수와 함께 MC가 된 것 자체로도 영광이다.”고 밝혔다.

이어 정인영은 “프로그램이 채널 시청률 1위를 하다면, 전현무씨가 코디해주는 대로 방송해보고 싶다”는 재치 있는 시청률 공약을 내걸었다. 또한 “20대를 대표하는 싱글녀로서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담을 수 있게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색깔있는 그녀들의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쇼 '마카롱'은 오는 23일 월요일 밤 9시 30분 KBS W채널을 통해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