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5 김광석 다시부르기', 오는 4월 25일 고양 공연 개최!

  • 입력 2015.03.13 11:44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2009년부터 시작돼 한 가수를 추모하는 단일 공연으로서는 세계에서 유례없는 최장기, 최대 규모로 대중음악 콘서트의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김광석 다시부르기'가 오는 4월 25일(토)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오후 3시, 7시 30분 2회에 걸쳐 공연된다.

‘김광석 다시부르기’는 사람들에게 잊혔던 열정을 깨우는 무대이자, 대중 가수들의 예술혼을 일깨우는 작업으로 다시 재조명 되고 있다. 특히, 이번 고양 공연은 김광석을 추억하는 수많은 선후배 가수들이 한자리에 모두 모이는 뜻 깊은 무대가 될 예정이다. 박학기, 동물원, 한동준, 자전거탄풍경, 유리상자 외에도 김광석의 노래를 좋아하고 그를 평소에 존경하는 후배가수들이 총 출동한다.

최근 MBC예능프로그램 ‘나는 가수다 시즌3’에서 김광석 ‘서른 즈음에’를 애달프게 불러 안방극장을 울컥하게 만들며 1위를 차지한 저력의 보컬그룹 ‘스윗소로우’, 슈퍼스타K 출신의 감미로운 목소리의 싱어송라이터 ‘에디킴’, 불후의 명곡에서 ‘사랑했지만’을 열창해 시원한 고음으로 가창력을 뽐냈던 ‘정동하’ 까지 총 출동해 가창력으로 뭉친 출연진들이 김광석의 노래를 재해석하는 시간을 가진다.

2015년 ‘김광석 다시부르기’는 김광석의 음악과 그의 인생스토리를 한편의 드라마처럼 꾸미는 설정으로 관객들이 마치 객석에서 김광석과 함께 공연을 즐기는 기분이 들도록 진행된다. 특히, ‘배철수’가 참여하는 김광석과 함께 하는 라디오 공개방송 이벤트, 아름다운 음성의 ‘이금희’ 아나운서의 나레이션, 영화배우 ‘황정민’의 깜짝 출연까지, 김광석과의 인연이 있는 특별한 출연진들이 함께 하며 감동을 더한다.

공연 관계자는 “‘김광석 다시부르기’는 관객들의 평점이 높은 공연(인터파크티켓 공연평점 9.6)으로 유명하다. 김광석의 음악에는 사람을 움직이는 힘이 있다. 故김광석이 하늘에서 보고 있다고 생각하며 정성들여 공연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2015년 김광석 다시부르기 콘서트는 더욱 많은 김광석의 이야기와 선후배 뮤지션들이 참여로 스토리가 있는 무대를 통해, 우리들 삶 속에 살아서 함께 호흡하던 김광석의 숨소리를 듣는 기분을 만끽할 기회가 될 것이다.

■ 공연 개요

- 공연명 : 2015 김광석 다시부르기 – 고양
- 공연일 : 2015. 4. 25(토) 15시, 19시30분
- 공연장 : 고양 아람누리 아람극장
- 출연진 : 박학기, 동물원, 유리상자, 한동준, 자전거탄풍경, 스윗소로우, 에디킴, 정동하 (변동가능)
- 입장권 : VIP석 9만9천원 / R석 8만8천원 / S석 7만7천원 / A석 6만6천원
- 주 최 : (재)고양문화재단, 팝인코리아
- 후 원 : 고양시, 김광석 추모사업회
- 문 의 : 고양문화재단 1577-7766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