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추블리 부녀' 추성훈-추사랑, 아웃도어 동반 모델 나선다!

  • 입력 2015.03.12 15:11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잭울프스킨이 온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추부녀, 추성훈·추사랑을 새 얼굴로 선정했다.

LS네트웍스에서 전개하는 독일 아웃도어 브랜드 잭울프스킨(www.jack-wolfskin.co.kr)이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 부녀 추성훈, 추사랑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추부녀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 메시지를 친근하게 전달하며, 가족 단위의 고객 층을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지난해 키즈 라인을 본격 론칭한 잭울프스킨은 추부녀를 통해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아웃도어룩을 제안할 계획이다.

LS네트웍스의 잭울프스킨 관계자는 “추성훈의 아웃도어를 즐기는 남성스러운 모습뿐만아니라 딸과 잘 교감하는 모습이 잭울프스킨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며, “앞으로 추성훈, 추사랑과 함께 한 잭울프스킨의 콘텐츠를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를 비롯,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웃도어를 즐기는 추부녀의 다양한 화보 컷들은 GO OUT 4월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추사랑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과 추성훈의 다부진 몸매까지 한번에 만나 볼 수 있는 웅진플레이도시의 새로운 워터파크 광고와 재미있는 촬영 후기 영상은 오는 6월초에 정식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