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예지 ‘루즈핏 롱 가디건’ 올 봄 놈코어 키 아이템~

  • 입력 2015.03.12 11:15
  • 기자명 우현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우현서 기자] 컨템포러리 글로벌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 전속모델 서예지가 올 봄 트렌드인 놈코어룩의 키 아이템으로 떠오른 ‘루즈핏 롱 가디건’을 제안한다. 

올 봄 시즌에는 롱 길이 아이템이 대세. 셔츠, 가디건, 코트 등 롱 길이 아이템은 다른 아이템과 레이어드하거나 단독으로 연출했을 때 트렌디 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멋을 연출할 수 있어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그 중에서 특히 올 봄 트렌드인 놈코어룩의 키 아이템인 롱 가디건은 그 활용도가 더욱 높아 올 봄 잇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에이치커넥트는 선보인 ‘루즈핏 롱 가디건’은 대세로 떠오른 무릎길이로 선보였으며, 화이트 컬러와 믹스된 니트 짜임이 세련미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움을 전달할 수 있어 놈코어 룩에 가장 안성맞춤이다. 롱 셔츠나, 타이트한 스키니 데님 팬츠, 레깅스 등 어떠한 아이템과도 믹스매치 가능하여 다양한 느낌으로 스타일링 하기에 손색이 없다.

화보 속 서예지는 그레이 컬러 롱 가디건에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드 하여 차분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스크래치가 들어간 디스트로이드 진를 매치하여 트렌디한 멋을 전달하며 완벽한 놈코어 룩을 완성했다.

한편, 화보 속 서예지가 착용한 루즈핏 롱 가디건은 블랙, 그레이 두 가지 컬러가 있으며 에이치커넥트 롱 가디건은 전국 에이치커넥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