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워즈 에피소드1 - 보이지 않는 위험 3D

시대를 초월한 SF 전설의 스펙타클한 감동을 확인하라!!

  • 입력 2012.01.02 12:12
  • 기자명 우현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의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들 최고의 3D 영화가 온다! SF 액션의 최고봉 <스타워즈 에피소드1 - 보이지 않는 위험 3D>(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가 내년 2월 9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영화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는 가운데, 감독 조지 루카스가 시리즈 전편의 3D 개봉을 예고하며 장안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 세계 42억불의 흥행 대기록을 세운 SF 걸작 <스타워즈>의 신화는 2012년에도 계속된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1 - 보이지 않는 위험 3D>의 개봉 확정에 이어, 또 하나의 빅 뉴스가 영화 팬들을 가슴 뛰게 만들고 있다. 바로 여섯 편에 달하는 시리즈 전편의 3D 변환이 발표된 것. 영화의 한계를 넘어 전 세계적인 사회문화 현상을 만들어내며, 영화가 가진 파급력의 정점을 보여준 <스타워즈>는 매년 한편씩 3D로 개봉될 예정이어서, 스타워즈 팬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스타워즈>의 명성을 미처 확인하지 못한 관객들도 이번 기회를 통해, 3D로 재창조될 걸작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게 될 것이다.

 

 

 

 개봉을 앞둔 <스타워즈 에피소드 1 - 보이지 않는 위험 3D>에 이어, 나머지 다섯 편의 3D 작업도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가고 있다. SF 장르의 선구자로 영화 기술 발전의 역사와 함께 해온 조지 루카스와 제작진은 스타워즈 전편의 3D 전환 작업을 통해, 3D 기술의 신기원을 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스타워즈 에피소드1 - 보이지 않는 위험 3D>는 <스타워즈> 시리즈 3D 개봉의 서막을 열 2012년 상반기 초특급 프로젝트. 올 겨울, 최강의 블록버스터로 각광받고 있는 <스타워즈 에피소드1 - 보이지 않는 위험 3D>는 오는 2월 9일, 전국 극장가를 강력한 포스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