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채널A 개국특집 월화미니시리즈 "컬러 오브 우먼"

윤소이-재희~“속옷 가게에 등장했다!”

  • 입력 2012.01.02 10:29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소이와 재희는 1월 2일 방송 될 채널A 개국특집 월화미니시리즈 ‘컬러 오브 우먼’(극본 이시현, 최연지, 전용성, 박현진 연출 김수영/제작 로고스필름) 9회 분에서 속옷가게에 들어가 ‘투닥투닥’거리며 속옷을 고르는 평범한 연인들의 모습을 그려낼 예정. 쑥스러워하지 않고 거침없는 ‘신(新)커플 풍속도’를 펼쳐내게 된다.

무엇보다 지난 7회 방송분에서 윤소이에게 재희는 회사게시판을 통한 사랑고백으로 10년 전 사랑을 다시 시작하게 된 상황. 연인관계의 출발을 두려워했던 윤소이가 재희의 고백을 받아들이게 되면서 닭살스러우면서도 두근두근한 데이트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속옷가게 쇼핑 장면도 윤소이와 재희의 알콩달콩한 로맨틱 데이트의 한 부분인 셈. 10년 전 재희와의 아픈 추억으로 인해 속옷가게에 대한 징크스가 있는 윤소이가 재희와 함께 당당히 속옷가게에 들어가 이것저것 살펴보며 즐거운 데이트를 나누는 장면이다. “사라”, “안산다” 옥신각신 실랑이를 벌이던 윤소이와 재희는 속옷이 찢어지는 해프닝을 겪는 등 유쾌발랄한 데이트를 만들어내게 된다. 

2011년 12월 26일 경기도 일산의 한 속옷가게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윤소이와 재희는 재기발랄한 커플의 데이트를 실감나게 그려내며 촬영장 분위기를 돋웠다. 실제로 2달여간의 촬영 기간 동안 돈독한 사이가 된 윤소이와 재희는 매 촬영마다 찰떡호흡을 선보이며 연인사이의 다정한 모습을 완벽하게 그려내고 있다는 후문.
 
제작사 로고스 필름 측은 “10년 동안 헤어졌던 윤소이와 재희는 다시 만난 만큼 달달하고 애틋한 연인들의 모습을 리얼하게 연기하고 있다”라며 “윤소이와 재희는 촬영하는 순간뿐만 아니라 대기하는 시간이나 중간 중간 쉬는 시간에도 많은 대화를 통해 커플들의 다정함을 만들어가고 있다. 두 사람이 알콩달콩 달콤한 연인들의 모습을 계속 이어가게 될 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