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BS 특별기획 [다섯 손가락] 진세연, 차분한 가운데 첫촬영 마쳐

  • 입력 2012.08.24 11:08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주말특별기획 ‘다섯손가락’(김순옥 극본, 최영훈 연출)의 진세연이 차분한 가운데 첫촬영을 마쳤다.


 

 

 

 

 

 

 

 

 

 



‘다섯손가락’에서 진세연이 맡은 홍다미는 피아노에 관한 타고난 감성을 지닌 명랑하고 쾌활한 소녀로, 지호(주지훈 분), 인하(지창욱 분)와 인연이 되어가는 인물.

지난 8월 23일 부평의 한 문화센터에서는 진세연의 첫 촬영이 시작되었다. 당시 6회방영분 내용 중 극중 지호의 연주회에 오빠 우진 역의 정은우와 함께 참석하는 장면이었다.

당시 그녀는 프린트된 원피스에다 흰색 가디건을 입고 등장해 깨끗하고 청순한 느낌을 발산하면서 눈길을 사로잡았고, 이날 같이 촬영이 있었던 채시라와 주지훈 뿐만 아니라 전국환, 차화연, 장현성 등 선배연기자들에게도 깍듯하게 “선배님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인사를 건네 “같이 잘 해보자”는 대답에 “감사합니다”며 미소를 건네기도 했다.

특히, 지난 일일드라마 ‘내딸 꽃님이’때 같이 작업했던 스태프들 또한 그녀에게 먼저 인사를 하면서 첫 촬영을 차분하게 도와주기도 했다.

연출인 최영훈PD는 “일부 잘못 알려진 것과는 달리 진세연씨에 대한 출연요청은 우리가 먼저 했다”며 “특히, 그녀가 극중 다미처럼 밝고 명랑한 모습을 가진대다 피아노에 일가견이 있다는 점이 크게 작용했다. 앞으로 우리 ‘다섯손가락’에서 펼칠 열연을 지켜봐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다섯손가락’에서 극중 다미로 출연하는 진세연의 첫 등장은 9월 1일 토요일 밤 9시 50분 5회 방송분부터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