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쇼핑 삼매경 정겨운 포착, ‘오빤 강남 스타일’?

  • 입력 2012.08.23 09:58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 짐승남의 대표 주자인 배우 정겨운이 홀로 쇼핑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압구정의 한 백화점 남성 매장에서 여유를 즐기며 쇼핑을 하는 모습이 화제가 된 것.
한가로운 평일, 주변을 의식하지 않은 편안한 옷차림이었지만 악세서리로 포인트를 고단수의 ‘사복 패션’ 종결자임을 보여준다.
해골 프린트의 화이트 티셔츠와 그레이 데님 팬츠의 심플하고 편안한 스타일링이었지만 블랙 뿔테 안경과 같은 컬러의 머플러를 무심하게 착용하여 평소 드라마 속 완벽한 수트 차림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하지만 모델 뺨치는 훤칠한 키에 숨길 수 없는 다부진 근육, 구릿빛 피부가 한 눈에 봐도 시선을 잡아 끌었다는 후문. 매장을 둘러보던 중 맘에 들었는지 가죽 재킷도 입어 보며 쇼핑을 즐기는 모습이다.

정겨운이 방문한 브랜드 매장은 현대 백화점 본점에 위치한 프렌치 럭셔리 브랜드인 쟈딕앤볼테르. 평소 라이더 재킷이나 니트 아이템을 선호하며 ‘쟈딕 마니아’로 소문난 정겨운이 쟈딕앤볼테르의 첫 남성 단독 매장 오픈 소식을 듣고 한걸음에 달려온 것. 공식적인 자리는 아니었지만 친절한 매너와 세련된 패션으로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다고 한다.
한편, 정겨운은 지난 21일 첫 방송된 케이블TV XTM 리얼 캠핑 프로그램 '아드레날린’에서 리얼한 짐승남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