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男배우 전성시대! ‘유준상&이선균’ 국민남들이 제안하는 트렌디한 스타일 ‘공개’

국민남을 보면 패션이 보인다? ‘유준상&이선균’이 제안하는 데님패션 알아보기!

  • 입력 2012.08.22 09:51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방극장을 장악한 국민남들의 활약이 여심을 달구고 있다. 국민남편으로 등극한 KBS2 TV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방귀남(유준상)은 물론 MBC ‘골든타임’의 이민우(이선균) 등이 대표적인 국민남. 이들이 여심을 사로잡은 비결이라면 트렌디한 패션을 꼽을 수 있다.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국민남 스타일을 알아보자.

◆국민남편 방귀남, 세미 댄디의 정답은 데님!

‘넝쿨당’ 속 방귀남(유준상)은 깔끔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댄디룩을 연출한다. 캐주얼과 수트가 자연스럽게 매치된 방귀남의 세미 댄디룩의 포인트는 데님. 그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상의와 반듯한 느낌의 셔츠를 활용해 패셔너블한 느낌을 살린다. 여기에 블랙, 그레이, 블루 등 다양한 컬러를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하며 패셔너블한 국민남의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방귀남처럼 트렌디한 면모를 어필하고 싶은 남성이라면 올 가은 데님으로 스타일에 멋스러움을 더하자. 남성적이면서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하고 싶다면 블랙 워싱 데님이 제격. 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방귀남처럼 깔끔한 스타일에 와일드한 느낌까지 살려줄 수 있다. 좀 더 트렌디한 분위기를 살리고 싶을 땐 화이트 팬츠를 활용하자. 화이트 팬츠는 상의의 분위기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어 더욱 애착이 가는 아이템이 될 것이다.

◆무심한 듯 스타일리시한 이민우, 빈티지룩의 정석

무심한 듯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이는 ‘골든타임’의 이민우(이선균). 그는 소재, 패턴을 활용해 자유분방하면서 와일드한 스타일링 완성하며 여심을 흔들고 있다. 그는 캐주얼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체크 패턴, 데님 소재의 셔츠를 활용하며 단추를 끝까지 잠그지 않아 무심한 매력을 살려냈다. 또 컬러감이 가미된 팬츠, 데님 등을 활용해 빈티지한 분위기를 더하며 이민우의 스타일에 힘을 더한다.

이민우처럼 빈티지하면서 남성적인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캐주얼 셔츠를 적극 활용하자. 이때 컬러 배색이 감각적인 체크 패턴, 데님 셔츠를 선택한다면 더 없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활동적인 느낌을 더해주는 팬츠를 매치한다며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이 연출된다. 특히 팬츠에 더해진 디테일을 활용해 와일드한 느낌을 살린다면 더없이 훌륭한 패션이 완성된다.

트루릴리젼 관계자는 “국민남으로 손꼽히는 남자들은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이며 남자들에게 패션팁을 제공하고 있다”며 “올 가을엔 그들처럼 데님, 체크 패턴의 셔츠를 적절하게 매치한 스타일이 주를 이룰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