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방극장 완판녀 대결 !! 클래식 며느리 룩 vs 럭셔리 재벌가 룩

  • 입력 2012.08.21 11:25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대 초반부터 40대 후반까지 모든 연령대를 아우르는 자타공인 스타일 가이드 김남주와 새롭게 패셔니스타로 떠오른 김성령이 같은 원피스를 착용하여 화제다. 같은 제품을 다른 느낌으로 소화해낸 두 여배우의 스타일을 파헤쳐보자.

1. 자타공인 완판녀 김남주‘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당당한 며느리로 활약중인 김남주는 시댁 식구들과 며느리의 입장을 교묘하게 대변하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특히 드라마 속에서 회사 생활과 결혼 생활 모두 영리하게 해내는 당찬 여성의 캐릭터를 잘 반영하여 당당한 며느리 룩을 제대로 보여 주고 있다. 그 가운데 지난주 방송에서 클랙식한 느낌이 물씬 나는 손정완 디자이너의 원피스를 착용하여 주목을 끌고 있다. 깨끗한 화이트 컬러로 계절감을 잃지 않으면서도 민소매의 심플한 H라인으로 클래식한 며느리 룩을 완성했다. 다른 포인트 없이 원피스 자체의 라인이 살아나도록 심플하게 연출하여 더욱 클래식한 아름다움이 강조되었다.

2. 재벌가다운 럭셔리 스타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많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추적자’에서 김성령은 재벌가의 딸로 럭셔리한 룩 을 매회 보여주며 완판 행진을 매회 기록했다. 마치 유럽 귀족을 연상케 하는 럭셔리한 스타일로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었던 그녀의 스타일 중 김남주와 같은 손정완 디자이너의 원피스를 착용한 장면이 포착되었다. 김성령은 한 눈에도 부유해 보이는 주얼리들로 포인트를 주었다.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이 넘치는 김성령의 스타일은 과할 수 있지만 그녀의 짧은 헤어 스타일과 극중 캐릭터와 어우러져 더욱 매력적으로 보여졌다.

탄탄한 연기력과 카리스마를 갖추고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두 여배우의 같은 옷 다른 느낌 대결!! 김남주의 심플하고 클래식한 며느리 룩과 김성령의 우아하고 럭셔리한 재벌가 룩 중에서 당신이 선택한 승자는?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