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지원-수영-정유미, 화사한 '화이트 스프링 룩' 승자는?!

  • 입력 2015.02.28 14:32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배우 하지원, 정유미, 수영이 분더샵 청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디올라마 프리 런칭 행사에 참석했다.

지난 27일, 분더샵 청담에 디올라마의 스토어가 입점해 행사가 펼쳐진 가운데 패셔니스타 여배우를 대표해 하지원, 정유미, 수영이 참석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행사장에서 오랜만에 모습을 보인 하지원은 실크 소재의 그레이 퀼팅 드레스에 고급스럽게 엠브로더리된 화이트 니트 톱을 더해 화사한 스프링 룩을 연출했다. 봄을 떠오르게 하는 하지원 룩의 정점은 바로 장인정신으로 패치워크된 화사한 디올라마 백이다. 하지원이 착용한 디올라마 백은 디올의 핸드 매이드 노하우를 가장 잘 표현해 낸 라인으로 꽃과 벳지, 퀼팅 등을 사용해 아티스틱함을 표현하였다.

또 다른 여배우 정유미는 평소 드라마에서 보여주던 귀엽고 캐주얼한 모습에서 벗어나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룩을 선보였다. 디올의 깔끔한 니트 톱에 올 봄 키 아이템인 봄버 재킷을 착용하고, 매력적인 절개가 돋보이는 블랙 스커트를 매칭했다. 여기에 부드러운 곡선의 볼륨감이 특징인 디올라마 백을 무심하게 들어 네추럴 시크룩을 완성했다.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수영은 소녀스러움을 벗고 진정한 여배우 룩을 보여주었다. 수영은 원 포인트로 슬림한 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화이트 저지 코튼 디올 드레스를 착용해 시선을 끌었다. 수영만이 소화할 수 있는 이 드레스에 메탈소재의 볼드한 디올 넥크리스를 더해 세련된 드레스룩을 제안했다. 여기에 크리스챤 디올 시그니처 프린팅이 매력적인 화이트 디올라마 백을 착용해 통일감을 주었다.

한편, 디올 하우스에서 15 Summer 런웨이를 통해 공개한 디올라마 백은 전세계적으로 런던의 도버 스트릿 마켓(Dover St Market), 홍콩의 레인 크로포드(Lane Crawford)와 함께 분더샵 청담 오직 세 곳에서만 단독으로 글로벌 프리 런칭을 한다. 분더샵 청담 내 디올 매장에서 2월 27일부터 3월 8일까지 선보이며, 그 이후에는 분더샵 청담, 갤러리아, 신세계 강남의 디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