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의’ 활동 재개 이민호, 트루젠에서도 장군의 위엄있는 훈훈한 기럭지 뽐내~

  • 입력 2012.08.14 11:08
  • 기자명 최성윤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rban Character Casual Wear 남성복 브랜드 ‘S+ by trugen’ 에서는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하는 우유남 종결자 이민호의 2012년 F/W 화보컷을 공개했다.

이번 S+ by trugen에서는 올 가을, 겨울 컨셉은 ‘analog’란 컨셉아래 라이브러리, 카모플라쥬, 넘버잭 3가지의 디자인 컨셉으로 진행이 되고 모던하면서도 남성적 매력을 발산 하는 S+ by trugen만의 Urban Casual로 재해석 이슈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이민호는 SBS 월, 화 드라마 ‘신의’ 촬영으로 활동을 재개, S+ by trugen F/W 화보컷 촬영장에서도 특유의 살인 미소와 따뜻한 매너로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주어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로 여성 스탭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S+ by trugen은 2012년 ‘live like him’이란 슬로건으로 트루젠 공식 블로(www.trugenblog.com)에 매월 테마를 정하여 고급정보들을 포스팅하고 패션과 문화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하이 퀄리티의 블로그를 운영 중이다. 2012년 F/W 제품들은 전국 롯데백화점 19개 매장과 S+ by trugen 홈페이지(www.splusbytrugen.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