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예지의 ‘모던 시크 놈코어 룩’ 2015년 봄 화보 공개!

  • 입력 2015.02.26 10:43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컨템포러리 글로벌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에서는 전속모델인 서예지와 함께한 모던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이 돋보이는 15 봄 화보를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드래곤의 그녀, 단아한 수련 아씨, 차도녀 등 새로운 수식어를 낳으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 서예지는 올해 에이치커넥트 화보에서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놈코어 스타일을 선보이며 트렌디한 감각을 뽐내고 있다.

이번 15 SS 광고 컨셉은 ‘real connect-frame outside’로 프레임을 모티브로 사용하여 피사체뿐 아니라 프레임 안과 밖의 또 다른 이야기를 담아, 유머러스하면서 아티스틱한 컨템포러리 아트플레이를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광고 컨셉에 서예지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표정과 재치 있는 포즈가 더해져 위트 있으면서 더욱 개성 있는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속 서예지는 놈코어 룩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니트와 데님 등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여 놈코어 룩을 완성하고 있다. 피그먼트 가공한 하이넥 롱 야상 점퍼에 레터링 티셔츠, 5부 크롭 팬츠를 매치하여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디스트로이드 진에 화이트 셔츠, 그레이 롱 카디건을 매치해 편안한 멋을 전달하였다.

또한 플라워 자수가 포인트인 러블리한 밀라노 풀오버에 5부 데님 팬츠를 매치하기만 했을 뿐인데 서예지의 청초함이 더해져 로맨틱하기까지 하다. 서예지가 착용한 에이치커넥트 봄 신제품은 전국 에이치커넥트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서예지는 tvN ‘하트투하투’ 후속작인 ‘슈퍼대디 열’을 통해 브라운관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