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라, 13일부터 5일간 ‘PANDORA(판도라)’ 멤버별 개인 티져 연이어 공개

  • 입력 2012.08.13 11:01
  • 기자명 김민성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라가 13일부터 신곡 ‘PANDORA(판도라)’ 뮤비의 멤버별 개인 티져를 5일간 연이어 공개한다.카라는 13일부터 5일 간, 포털 음악사이트 네이버 뮤직을 통해 신곡 ‘판도라’ 뮤비의 멤버별 개인 티져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 매일 정오 공개 되는 이 티져 영상은 13일 강지영을 시작으로, 구하라-박규리-니콜-한승연의 순서로 공개되며, 티져와 함께 멤버별 앨범 이미지 역시 공개 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인 티져 연속 공개 후 뮤비 전체 티져도 오픈 될 계획이다.

13일 공개 될 첫 타자 강지영은 이번 티져를 통해 그 동안 보여준 적 없었던 ‘막내의 변신’을 선보인다. 강렬한 핑크 빛 코트와 실버 블루톤 헤어로 파격 변신한 강지영은 몽환적인 눈빛으로 의문의 판도라 상자를 맴돌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 이어서 공개 될 다른 멤버들의 티져 역시 강렬하면서 한층 성숙해진 카라의 5인 5색 매력이 담길 예정이다.

특히 지난 10일, 고혹적인 느낌의 재킷 이미지 공개로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카라는 이번 멤버별 티져로 재킷이미지와는 또 다른 카리스마를 선보이고 있어 22일 공개 될 신곡 ‘판도라’에 대한 국내 외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티져 영상을 통해 본격적인 국내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가는 카라는 오는 22일 5집 미니앨범 ‘판도라’의 발매와 동시에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1년만에 국내 무대 복귀에 나선다.

한편 카라의 멤버별 티져 영상은 13일부터 5일 간 매일 정오 포털 음악사이트인 네이버 뮤직을 통해 최초공개 되며, 이후 카라의 공식 유투브 채널(www.youtube.com/DSPkara)를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