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중기-이유비, 환상의 ‘국민 비주얼 남매’ 탄생!

수목드라마 <차칸남자> 송중기-이유비뽀얀 피부+오똑한 콧날+웃는 얼굴까지 꼭 닮은 모습에 기대감 UP!

  • 입력 2012.08.13 10:39
  • 기자명 최성윤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닮은꼴 200%의 환상의 ‘국민 비주얼 남매’가 탄생했다.올 하반기 정통멜로의 진수를 보여줄 KBS 새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이하 차칸남자,극본 이경희,연출 김진원)’의 주연배우 송중기와 극 중 그의 동생으로 출연하는 이유비의 꼭 닮은 웃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극 중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애틋함이 가득한 남매로 찰떡 호흡을 과시할 예정이다. 송중기는 ‘강마루’ 역을 맡아 순수한 의대생에서 사랑에 배신당한 뒤 철저하게 나쁜 남자로 돌변하지만 동생 ‘강초코’(이유비 분)에게만은 희생정신이 강한 오빠로 열연을 펼친다. 또한 <차칸남자>를 통해 혜성같이 등장한 이유비는 오빠 ‘강마루’(송중기 분)에게 모든 것을 의지하는 동생이자 오로지 오빠를 위한 삶을 사는 동생 ‘강초코’역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공개된 사진 속 송중기와 이유비는 진짜 친남매라고 해도 믿을 만큼 많이 닮아있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뽀얗고 탱글탱글한 피부를 비롯해 오똑한 콧날, 커다란 눈망울까지 닮아있으며 특히 환하게 웃는 모습이 많이 닮아서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정말 친남매라고 해도 믿을 만큼 닮았다. 닮은꼴 200%”, “송중기 동생으로 나오는 이유비 진짜 부럽다. 완전 질투난다!”, “두 사람 특히 웃는 모습이 많이 닮은 듯~ 드라마를 좀 더 흡입력 있게 만들어 줄 것 같다”, “실제로도 다정해 보이는 모습에 완전 울컥! 나도 송중기 동생하고 싶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드라마 <차칸남자>는 자신의 모든 것을 던져 사랑했지만 그 사랑에 배신당한 뒤 복수를 다짐하는 반전 있는 삶을 사는 남자 강마루(송중기 분)와 그 남자에게 거침없이 빠져 들어가는 여자 서은기(문채원 분), 목숨만큼 사랑한 남자를 배신할 수밖에 없었던 또 다른 여자 한재희(박시연 분)의 얽히고설킨 사랑을 그린 정통멜로 드라마.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