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넝쿨째 굴러온 당신> 양정아, 김원준에게 이별 선언!

전 남편 김형범의 모략으로 ‘폭풍 눈물’ 쏟아! 이대로 작별하게 될까?

  • 입력 2012.08.13 10:33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가 오빠 매니저를 계속하면 안 될 것 같아요. 오빠한테 피해가 될 것 같아서!”<넝쿨째 굴러온 당신> 양정아가 김원준을 보호하기 위해 이별을 선언하는 장면이 방송돼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주말연속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 50회는 시청률 43.1%(AGB닐슨 미디어, 수도권 기준)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국민 드라마'의 저력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재결합을 위해 모략을 꾸미는 남구(김형범)로부터 윤빈(김원준)을 지키기 위해 매니저를 그만두겠다고 이별을 고하는 일숙(양정아)의 모습이 담겨졌다.

극중 일숙은 남구가 재결합을 위해 윤빈 이야기를 꺼내며 협박을 해왔던 말들이 떠올라 두려움을 느끼게 된 상황. 여기에 “제보를 받았어요.방일숙씨 전 남편이라는 분이요. 윤빈씨와 방일숙 매니저와의 관계에 대해서 할 말이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윤빈씨가 한 가정을 깨뜨리고 있다고요”라는 기자의 질문까지 받게 되면서 혹여 윤빈이 피해를 입지 않을까 걱정하게 됐다. 이에 일숙은 기자를 향해 “그거 사실 아니에요. 그 사람하고 저는 이혼했고요. 이제 아주 남남이에요. 그리고 윤빈씨는 제 가수일 뿐이고요”라고 솔직한 심정을 호소했다.

그리고 “그렇다면 전 남편분은 왜 이런 제보를 하겠다고 했을까요”라고 묻는 기자를 향해 일숙은 “저도 잘 모르겠어요. 나한테 왜 그러는지. 우리 할머닌 착한 끝은 있다고 늘 그러셨는데 그 말도 틀린 거 같아요. 착하면 만만하게 보고. 갖고 놀아도 된다고 생각하나 봐요. 질리면 함부로 버렸다가 심심하면 다시 주워 써도 된다고 생각하나 봐요”라고 '폭풍 눈물'을 쏟아내고 말았다. 일숙은 결국 “기자님. 기사 쓰시면 안돼요. 의혹 이런 것도 쓰시면 안돼요”라고 간곡히 부탁까지 했던 상황. 일숙이 윤빈을 보호하려고 하는 진심과 함께 자신이 처한 상황에 대한 안타까움을 드러냈던 셈이다.

그후 일숙은 윤빈과 거리를 두며 조심스럽게 행동했고, 급기야는 윤빈을 만나자마자 “오빠 얼마 전에 어디 기획사에서 연락 온 적 있다고 그랬잖아요. 거기 가시는 게 어때요? 제가 매니저 일을 계속할 수 없을지도 모르겠어서요”라고 말해 윤빈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어 “제가 오빠 매니저를 계속하면 안 될 것 같아요. 오빠한테 피해가 될 것 같아서”라는 말을 전하며 다짜고짜 이별 선언을 했다.

“납득이 가게 이유를 설명해 줘야지”라고 묻는 윤빈에게 일숙은 “제 전 남편요. 그 사람이 기자들을 찾아다니는 것 같아요. 오빠랑 저 사이에 스캔들을 만들려고요. 사람들 충분히 오해할 수 있잖아요. 이제 막 재기 할 수 있게 발판이 마련됐는데. 까딱 잘못하면 제가 다 망칠수도 있어요. 그러니까 그 기획사 제안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세요”라며 자신이 매니저를 그만둬야만 하는 이유를 전했다.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오로지 윤빈을 보호해야겠다는 생각하나로 매니저를 그만두려는 일숙, 일숙의 진심을 전해 듣고 가슴 짠해져 속상해하는 윤빈의 이야기를 통해 이대로 두 사람은 작별하게 될지, 두 사람의 미래는 어떻게 될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시청자들은 “너무 슬프네요. 설마 이렇게 이별하진 않겠죠?”, “남남구 진짜 속보이네요. 분노가 치밀어 올라요. 일숙이 눈물 보면서 너무 마음이 아팠어요. 일숙이랑 윤빈,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잖아요”, “윤빈님! 일숙이가 마음 약해 질 때 마다 강하게 잡아 줬잖아요. 이번에도 부탁드릴게요. 해피엔딩으로 끝났으면 좋겠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