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앵그리 맘] 김희선, 츄리닝 바지+교복입고 월담 포착!

  • 입력 2015.02.23 10:58
  • 기자명 한연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한연수 기자] '앵그리 맘' 배우 김희선의 ‘담벼락 화보’가 화제다.

김희선은 최근 진행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앵그리 맘' 촬영에서 액션배우 뺨치는 담 넘기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교복에 체육복까지 입었지만, 마치 화보 같은 현장 사진이 시선을 붙든다.

이날 촬영은 ‘조강자’(김희선)의 과거 시절 회상장면으로, 극중 변태 선생을 응징하기 위해 야간자율학습을 도망 나오는 화려한 ‘월담 실력’의 김희선 모습을 담았다. 극중 조강자는 지역을 평정한 ‘날라리 여고생’인 만큼 민첩하고 영민한 동작은 필수. 이에 김희선은 직접 2m가 넘는 담벼락을 기어오르며 열연을 펼쳤다.

사전에 간단한 스턴트 교육을 받았던 김희선은 촬영이 시작되자, 망설임없이 담벼락을 훌쩍 뛰어넘어 눈길을 끌었다. 씬을 여러 번 나눠찍다보니 추위 속에서 계속 담벼락에 서 있어야 했지만, 여유있게 웃음을 짓는가 하면 ‘사탕 소품이 필요하다’는 제작진에게 “필요하면 내 사탕을 써라”라며 자신의 간식 사탕을 선뜩 기부하는 모습도 보였다. 하지만 이내 “내가 제일 아끼는 맛은 못 주겠다”며 귀여운 장난을 치기도.

김희선의 맨몸 투혼이 빛날 '앵그리 맘'은 한때 '날라리'였던 젊은 엄마가 다시 고등학생이 돼 한국 교육의 문제점을 정면으로 마주하면서 헤쳐나가는 통쾌활극이다. ‘2014 MBC 극본공모’ 미니시리즈 부문 우수상 작품으로 김희선, 지현우, 김태훈, 오윤아, 김유정, 박영규, 박근형 등이 출연한다. '킬미, 힐미' 후속으로 3월 중 첫 방송 예정.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