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S<해운대 연인들>‘황주희 룩’으로 ‘워너비 오피스 룩’ 종결자 등극!

강민경, 타고난 패션 센스 발휘! ‘황주희’ 캐릭터 빛낸다!

  • 입력 2012.08.10 10:59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월화드라마 <해운대 연인들>(황은경 극본, 송현욱/ 박진석 연출)에서 해운대 호텔 부사장 ‘최준혁’(정석원 분)의 비서 ‘황주희’ 역으로 분하는 강민경이 남다른 패션 센스를 선보이고 있어 화제다.화제 속의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은 냉철한 엘리트 검사 ‘이태성’(김강우 분)과 언제 어디서나 당당하고 씩씩한 ‘고소라’(조여정 분)가 만나 시청자들에게 웃음폭탄을 선사하며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리게 만들어줄 로맨틱 코미디.

특히 정석원의 비서이자 도도한 성격의 소유자 ‘황주희’역을 맡은 강민경의 패셔너블한 오피스룩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극중 도도하지만 귀여운 악녀 캐릭터로 변신한 강민경은 비서 역할답게 깔끔한 정장 스커트로 스타일링을 했지만, 톡톡 튀면서 개성 있는 역할에 맞춰 캔디 컬러나 비비드 컬러의 상의를 매치해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잃지 않으면서도 여성미 넘치는 ‘황주희 룩’을 선보이고 있는 것.


여기에 강민경 특유의 ‘무결점 백옥 피부’에 ‘황금 비율’ 몸매가 더해져 여성 시청자들에게는 ‘워너비 오피스 룩’으로 매회 볼거리를 제공해 극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고.


이에 누리꾼들은 “옷 잘 입기로 소문난 강민경, 드라마에서도 눈에 띈다!”, “패션 센스는 타고나는 거라던데 너무 부럽다!”, “예쁜 것도 모자라 패션 센스에 완벽 비율의 몸매까지! 너무 부러워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수사를 위해 부산으로 내려가 차력사로 위장한 ‘이태성’이 ‘삼촌수산’에 본격 입성하며 ‘고소라’와 좌충우돌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는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은 매주 월, 화 밤 9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