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컬러플 데님 스타일 완성하기!!

2012 FW시즌 스타를 통해 본 데님 스타일 분석

  • 입력 2012.08.10 10:35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패션 브랜드의 다양한 행사가 많아 지는 시기다.
최근에는 패션 브랜드의 가을 겨울 신제품 발표와 함께 이를 찾는 셀러브리티들의 현장이 미디어에 포착, 행사장 속 연예인 들의 패션 스타일 또한 화제거리로 보여지고 있다. 최근에는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트루릴리젼’의 FW 컬렉션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행사가 개최, 성유리, 정겨운, 임정은 등 화제의 셀럽들이 현장을 찾아 데님으로 완성한 가을철 스타일링에 대한 팁을 보여주기도 했다.

 

 

 

 

 

 

 

 

 

 

 

 

◆성유리 스타일, 컬러풀한 패치워크 데님셔츠로 스타일리쉬하게.
이번 트루릴리젼 2012 프레스 프레젠테이션에서 단연 돋보였던 성유리는 데님 핫 팬츠와 함께 FW시즌 뉴 그룹 BAJA 데님 셔츠로 섹시하면서도 캐주얼한 데님룩을 연출해 주변의 시선을 모았다. 별 다른 스타일링 없이도 멕시칸 전통 세라피 원단 패치를 이용한 데님셔츠로 포인트를 주어 시선을 끌었으며 은은한 스트라이프 프린트의 히코리 쇼츠팬츠로 한층 밝고 건강미 넘치는 룩을 완성하였다.

◆정겨운 스타일, 자유 분방한 데님 셔츠와 카키 데님 팬츠의 멋스러운 조화
정겨운은 이날 트루릴리젼의 행사장에서 엣지 있는 포인트 디테일이 눈에 띄는 프리스타일 컬러 데님룩을 보여줬다. 콜드프레스(Cold press) 기법을 이용해 빈티지함을 극대화시킨 그린컬러의 데님을 롤업 스타일로 코디, 캐주얼한 데님 셔츠, 그리고 베이지 컬러 옥스퍼드 캔버스화를 매치, 편안하면서도 센스 넘치는 컬러 데님룩으로 완성했다. 특히 다양한 영문체가 돋보이는 화이트 컬러 티셔츠와 카키데님에 오렌지 스카프를 매치, 남다른 컬러 감각을 과시했다.

◆임정은 스타일, 체크 셔츠와 스키니 진으로 내추럴한 컨셉의 댄디 우먼 스타일~

이날 행사장을 찾은 임정은은 밝은 컬러의 체크 셔츠와 강렬한 블루 톤 데님 스키니 팬츠 그리고 썬글라스를 자연스럽게 매치, 꾸미지 않은 듯 꾸민 듯한 엣지 포인트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특히, 코럴(Coral) 컬러의 체크셔츠를 여미지 않고 데님 안 쪽으로 넣어 잡아주며 편안한 느낌의 셔츠 스타일링으로 주목 받은 것이 특징. 슬림한 라인의 팬츠는 글래머러스함을 돋보이게 해주는 동시 투톤의 컬러 배합이 포인트다.

한편, 트루릴리젼에서는 지난 2일 신사동 가로수길 코노이 스페이스 갤러리에서 ‘Worker's Lounge’ 테마로 2012 FW 프레스프레젠테이션을 진행, 셀럽 및 언론 각계 기자들의 방문을 이끌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