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이채영, 여성복 MUST.BE(머스트비) 2012 F/W 광고 촬영 진행

  • 입력 2012.08.07 10:04
  • 기자명 김민성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채영이 올 시즌 더욱 웨어러블 해진 여성복 브랜드 must.be(머스트비)의 2012 F/W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

 

 

 

 

 

 

 

 

 

 

 

이 날 머스트비의 새 시즌 광고 촬영은 이번 시즌 트렌드인 18세기 명화에서 영감을 얻어 유화적이고 아트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백월(back-wall) 을 바탕으로 진행 됐다. 이름 아침부터 밤 늦게까지 이어지는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이채영은 프로 모델과도 같은 포즈와 표정으로 주의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여성의 바디라인을 강조, 실루엣이 돋보이는 의상이 주를 이루는 가을/겨울 의상은 이채영의 탄탄한 몸매와 도시적인 느낌과 어우러져 더욱 세련되고 모던해진 머스트비를 표현하기에 무리가 없었다. 또한, 이날 광고 촬영 현장에서 머스트비는 이번 시즌 키 컬러인 와인과 톤다운 된 베이지, 그레이 등의 컬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의 재킷과 원피스 아이템을 선보여 다가오는 가을/겨울 룩에 철저히 대비 한 모습을 보였다.

지난 2012 S/S 시즌에 이어 새 시즌에도 이채영을 모델로 기용한 머스트비 관계자는 “이채영씨의 당당한 에티튜드와 건강한 이미지가 새로워진 머스트비와 잘 어우러져 만족스런 광고 촬영이 진행됐다. 좀 더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전했다.

한편, 배우 이채영은 올 하반기 기대작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개봉을 앞두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