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약사들이 뽑은 올 여름 함께 휴가 떠나고 싶은 연예인 1위, 홍수아

배우 홍수아, 전국 약사 300명이 뽑은 함께 휴가 떠나고 싶은 연예인으로 선정

  • 입력 2012.08.01 10:04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 전국 300여명 약사 대상 이색 설문조사 진행
-약사들이 뽑은 휴가지에 함께 떠나고 싶은 연예인 1위에 홍수아 선정
-여름철 건강한 몸매를 위한 성분에 유산균 추천 

 현대약품㈜에서 여름휴가철을 맞아 7월 1일부터 7월 20일까지

전국 약사 3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올여름  함께 휴가를 떠나고 싶은 연예인으로 홍수아(34%)가 선정되었다.
뒤이어 △강민경 (32.5%), △장윤주(19%), △유인나(13%) 순으로 나타났다.

한편 가장 떠나고 싶은 휴가지에 해외 휴양지(55%)라는 응답이 압도적으로 많았다. 이와 함께 바닷가(20%), 계곡(12%), 워터파크(8%) 등의 휴가지를 꼽았다.

평소 몸매관리와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고, 이에 걸맞는 날씬한 몸매로 연일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홍수아는 본인이 개발한 다이어트 식단 ‘나또쉐이트’ 로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는 등 대표적인 ‘S라인’ 여자 연예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설문에 참여한 약사들은 여름 휴가지에서 뽐낼 수 있는 날씬한 몸매와 건강한 피부를 위해 추천하는 영양분으로 유산균(31%)을 첫 번째로 꼽았다. 뒤이어 △식이섬유(30%), △콜라겐(26%), △비타민(6%) 등을 꼽았다. 응답한 영양분을 추천한 이유를 묻는 질문에, 장 건강과 장내 환경을 유지하는 것이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을 위한 첫 번째 실천이라는 응답과 함께 장 건강은 몸매, 피부는 물론 모든 신체건강에 필수적이라는 응답을 들을 수 있었다.

이와 함께 유산균을 가장을 가장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으로 △유제품 섭취(35%), △발효식품 섭취(30%), △나또 정장제 섭취(26%) 등을 추천했다.

유제품과 발효식품은 주변에서 손쉽게 접할 수 있지만, 나또 정장제는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가 많다. 풍부한 천연 유산균과 비타민 등 나또의 영양성분은 유지하고 맛과 냄새 등 단점은 개선한 개선한 정장제 형태의 제품이 일본에서 출시되어 다이어트중인 일본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우리 나라에서도 나또 성분을 함유한 정장제 현대약품㈜ ‘나또밸런스정’이 출시되어 다이어트와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 소비자층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