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BC[아랑사또전] 뛰고 또 뛰고, 액션 민아 수난시대?!

  • 입력 2012.07.30 09:35
  • 기자명 김민성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가장 시원한 드라마! 8월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아랑사또전](극본 정윤정 / 연출 김상호)에서 ‘아랑’ 역을 맡은 신민아가 무더위 속에서도 액션 열연을 펼치고 있다.


 

 

 

 

 

 

신민아의 초스피드 달리기 신공에 전 스탭들 깜짝!
달리고 또 달리는 ‘아랑’에겐 과연 무슨 일이?!

[아랑사또전]에서 신민아가 연기하는 ‘아랑’은 전형적인 귀신 캐릭터에서 벗어난 씩씩하고 당찬 인물로 시니컬하고 거칠고 천방지축인 기억실조증 처녀귀신. 활기차고 씩씩한 캐릭터 덕분에 신민아는 [아랑사또전]에서 역동적인 모습과 몸싸움에 가까운 액션 장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맛보기로 공개된 ‘액션 민아’ 스틸은 바로 그녀의 달리기 신공을 엿볼 수 있는 촬영 컷. ‘아랑’이 이승과 저승 사이를 떠도는 원귀인 탓에, 도망간 원귀들을 잡기 위해 내려온 추귀 ‘무영’(한정수)과 추격전을 벌이는 스틸컷은 극중 ‘아랑’의 절체절명의 위급 상황을 보여준다. 또 자신의 죽음과 관련한 진실을 찾아 헤매던 ‘아랑’이 어디론가 달려가는 스틸은 이후에 벌어질 일들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 시키고 있다.

이렇듯 유난히 달리는 장면이 많은 신민아가 촬영 초반 스탭들을 깜짝 놀라게 했던 것은 바로 ‘스피드’에 있었다. 재촬영이 거듭되었음에도, 지치지 않고 ‘너무 잘 달렸던’ 것. 때문에 제작진은 ‘아랑’이 다른 무리들과 섞여 빠르게 달려야 하는 일부 장면에서 대역도 준비했으나, 부상의 우려가 있는 위험한 장면을 제외하고는 실제로 신민아가 모두 소화하고 있다. 특히 숲 속에서 펼쳐지는 저승사자들과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 장면에서 신민아는 운동화로 갈아 신고 숲 속을 초스피드로 질주했다는 후문. ‘액션 민아’의 초스피드 달리기 신공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랑사또전]은 경남 밀양의 아랑 전설을 모티브로 자신의 억울한 죽음의 진실을 알고 싶어하는 천방지축 기억실조증 처녀귀신 ‘아랑’(신민아)과 귀신 보는 능력을 갖고 있는 까칠하기 이를 데 없는 사또 ‘은오’(이준기)가 만나 펼치는 조선시대 판타지 로맨스 활극. [환상의 커플][내 마음이 들리니]의 김상호 감독과 [별순검] 시리즈 1, 2를 집필한 정윤정 작가의 만남, 이준기, 신민아, 연우진, 그리고 유승호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방영 전부터 올 여름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아랑사또전]은 오는 8월,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