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투데이뉴스
공연
2PM 우영, “걸그룹 멤버 3명이 대시했다.”<청춘불패2> 멤버중에 있다 없다??!
우현서 기자  |  tvj@tvj.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2.07.28  12:05:1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최근 신곡 ‘Sexy lady'로 여심 몰이에 나선 우영(2PM)이 <청춘불패2>에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영은 <청춘민박>의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청춘불패2>를 찾아 이영자, 붐, G5 멤버들, 그리고 시청자 게스트들과 함께 뜻 깊은 하루를 보냈다.

알바생 우영의 첫 등장에 열광적인 반응을 보인 G5 멤버들(효연, 수지, 보라, 예원, 지영)은 우영의 신곡 댄스를 따라하며 폭발적인 환영식을 펼쳤다는 후문.
   
 
한편 이 날 <청춘민박>에는 결혼 후 한 동네에서 만나 우정을 나누고 있는

82년 개띠 엄마들이 초대됐다. 우영은 이들과 함께 갯벌에서 바지락 캐기 체험과 기마전을 함께했고, 엄마들의 속 풀이 시간에는 몸소 가상 남편 역할을 맡아 폭소를 자아내는 상황극을 펼치기도 했다.<청춘민박>의 안주인 이영자와 G5 멤버들, 그리고 민박집의 손님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우영의 활약상은 7월 28일 토요일 오후 5시 5분 KBS2 <청춘불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PM 우영, “걸그룹 멤버 3명이 대시했다.”<청춘불패2> 멤버중에 있다 없다??!
▶ 2PM 우영에게 대시한 여자 연예인 누구? 아이돌부터 배우까지...

2PM 우영이 <청춘불패2>에서 자신에게 대시한 여자 연예인들에 대해 밝혀 이슈를 모으고 있다.

이번 주 <청춘불패2>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촬영장을 찾은 우영은 <청춘민박>의 손님들을 위해 MC 이영자, 소녀시대의 효연, 카라의 지영과 함께 삼계탕을 만들며 이야기꽃을 피웠다. 이 때 이영자는 우영의 연애사에 대해 기습 질문을 시작했는데.

우영은 한 방송에서 ‘여자 아이돌 멤버 3명에게 대시를 받은 적이 있다.’고 밝힌 것이 사실이냐고 묻는 질문에 “사실이다. 대시를 받았다.”고 솔직히 털어놨다. 이에 이영자는 “그럼 청춘불패 G5 멤버 중에 대시한 사람이 있나?”라고 직설적인 질문을 날렸고, 우영은 잠시 망설인 뒤 “있을까요?...”라며 애매한 대답을 흘려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우영은 “여배우에게도 대시 받은 적이 있다.”고 추가로 밝혀 함께 있던 이영자, 효연, 지영의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 2PM 우영, “내 주위에 강지영 노리는 남자들 많다”
2PM 우영이 남자 아이돌 사이에서 카라 강지영의 인기를 직접 증언해 화제다.

우영은 이번 주 방송되는 <청춘불패2>에 게스트로 출연해, 멤버들을 비롯한 <청춘민박>의 손님들과 촬영을 함께했다. 이 날 <청춘민박>을 찾은 시청자 손님들을 위해 삼계탕을 준비하던 이영자, 효연, 지영과 우영은 각자의 ‘연애’ 이야기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몰두했는데.

이야기 도중 카라의 지영이 “연애 경험이 별로 없다.”고 하자 우영은 “내 주위에서 지영이의 인기가 엄청나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주변에서 지영이 이야기를 엄청 많이 한다. 아무래도 귀엽고 순수한 모습을 좋아하는 것 같다.”라고 전해, 지영의 얼굴에 함박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 이야기를 들은 지영은 “나는 그렇게 순수하지 않다. 나도 알 건 다 안다.”라고 대답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청춘불패2>를 찾은 섹시 아이돌 우영과 <청춘불패2> 멤버들의 유쾌한 연애 대담!
그 자세한 이야기는 7월 28일 토요일 오후 5시 5분 KBS2 <청춘불패2> 가 찾아갑니다.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우현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1
이찬원, 첫 팬콘서트 ‘Chan’s Time’ 성공적 마무리.."첫 관객 만나 설레고 행복”
2
시크릿넘버,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 단체 티저 공개..민지·주 합류
3
‘걸스플래닛999’ 최종 데뷔 그룹명 Kep1er(케플러) 확정...'본격 데뷔 준비 돌입'
4
마블 '이터널스' 마동석 화상 컨퍼런스 성황리 개최! 안젤리나 졸리 깜짝 등장!
5
정동원, 첫 정규 앨범 스포일러 인터뷰 공개..“모든 순간들이 그리움”
6
박지훈, 새 앨범 타이틀곡 'Serious' 뮤비 티저 공개..샤우팅 랩 일부 공개
7
[today포토] 버가부(bugAboo) 레이니, ‘미소만으로도 매력 듬뿍’
8
[화보] 펜타곤 여원, '미소년 비주얼에 반전 탄탄 근육'
9
전종서X손석구의 가장 솔직하고 특별한 로맨스! '연애 빠진 로맨스' 예고편 공개!
10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 영화제 BIAF2021 개막!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249-4  |  전화 : 010-5321-1116  |  팩스 : 02-3662-7313  |  기사제보문의 : tvjnews@tvj.co.kr
등록일 : 2011년 10월 2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1809
대표 : 남완주  |  발행 : 정혜순  |  편집인 : 정혜순,이은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완주
Copyright 2011 연예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vj@tv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