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운대 연인들> 정석원, ‘완벽남’ 최준혁 캐릭터 벌써부터 기대!

  • 입력 2012.07.26 10:42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새 월화드라마 <해운대 연인들>(황은경 극본, 송현욱/ 박진석 연출)에서 완벽하게 연기 변신을 꾀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배우 정석원의 첫 현장 스틸컷이 공개되어 시선을 모은다.배우 정석원은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에서 해운대호텔 부사장 겸 변호사 ‘최준혁’으로 분해 로맨틱 코미디의 무한 매력을 그려나가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 번에 사로잡을 캐릭터로 등장 할 전망.또한 정석원은 모든 것이 완벽해 보이는 ‘최준혁’역을 통해 ‘차도남’보다 20% 따뜻하고 자상한 캐릭터를 만들어 갈 것으로 새로운 수식어 바람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정석원이 드라마 스틸 사진을 통해 공개한 패션 스타일 또한 시선을 끄는데, 블루진에 가디건을 걸치고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준 편안하면서 시크함이 엿보이는 패션은 화보를 연상케 한다.

이에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의 한 제작 관계자는 “정석원이 그리는 ‘최준혁’이라는 인물은 여성 시청자들은 물론, 남성 시청자들의 호감도 까지 끌어올릴 수 있는 매력적인 캐릭터이다. 요즘 주목 받고 있는 사회 지도층의 좋은 예가 되지 않을까 한다.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정석원이 매력만점의 호텔 부사장 ‘최준혁’으로 분하는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은 김강우, 조여정, 남규리 등 스타 배우 군단이 포진되어 드라마 <빅> 후속으로 오는 8월 6일 월요일 밤 9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