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토가' 이본 효과, 로사케이 '허니벅 파인톤' 완판 행진!

  • 입력 2015.02.04 09:26
  • 기자명 우현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상 퀄리티의 컨템포러리 이그조틱레더 브랜드 ‘로사케이(rosa.K)’에서 새롭게 선보인 허니벅 파이톤 백이 완판 행진을 이루며, 추가 재주문을 실시했다.

패션피플의 눈길을 끌고 있는 허니벅 파이톤 백은 로사케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스트릿 미니의 스몰 사이즈 버전으로, 미니멀한 사각형 쉐입과 블랙 파이톤 디테일이 럭셔리하고 트렌디한 감각을 더해 출시 되었다. 특히, 패션과 유행에 민감한 여성들의 시즌 데일리 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어, 출시 된지 한달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또한, 최근 활발한 방송 활동과 화보 촬영 등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이본이 평소 애착을 가지는 백으로도 이슈가 된 로사케이의 허니벅 파이톤 백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많은 셀럽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로사케이’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브랜드의 백이 출시되어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본씨 등 평소 주목 받는 패셔니스타들이 착용하여 소비자들을 움직이고 있으며, 현재 리오더 중으로 고객에게 최대한 빠르고 좋은 품질의 제품을 드리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로사케이의 허니벅 파이톤 백은 로사케이 온라인 직영몰(www.rosakshop.co.kr)에서 예약 판매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