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 SNS 이색 마케팅에 흥미도 재미도 두 배!

  • 입력 2015.02.03 22:13
  • 기자명 이은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은진 기자]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창작뮤지컬 '마마, 돈크라이'가 SNS 마케팅으로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흥미를 유발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2년 만에 돌아온 뮤지컬 '마마, 돈크라이'는 뮤지컬 '쓰릴 미'와 함께 소극장 뮤지컬의 흥행 신화를 이끌고 있는 대표작으로 꼽힌다. 천재 물리학자 프로페서V가 타임머신을 타고 불멸의 삶을 사는 뱀파이어인 드라큘라 백작을 만나면서 파멸로 치닫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특히 2015년에 돌아온 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는 이색 마케팅으로도 화제를 낳고 있다. 작품 컨셉에 맞춰 공식 트위터에서 자정 0시, ‘미드나잇 마돈크’라는 이름으로 21일 포스터, 28일 캐스팅 공개를, 캐스팅 공개 전인 26일은 캐릭터 포스터의 일부분을 퍼즐 조각처럼 공개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공개한 캐스팅 힌트 이미지는 150여건의 리트윗 뿐만 아니라, 뮤지컬 커뮤니티 관련 글에 순식간에 100여개의 댓글이 달렸다. 또한 퍼즐처럼 공개된 배우들의 사진 일부를 특정 배우의 사진과 대조하고 맞추어 보며 서로 의견을 나누며 밤 늦게까지 설전이 이어지기도 했다.

캐스팅이 공개 된 후 네티즌들은 “생각했던 배우 거의 다 맞췄다!”, “정말 모르겠다. 너무 궁금했던 캐스팅”, “자정까지 기다리느라 힘들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미드나잇 마돈크’에 주목하고 있다. 올 상반기 가장 기대되는 창작뮤지컬 작품으로 선정됐을 정도로 개막, 캐스팅에 높은 관심을 가졌던 작품일 뿐만 아니라, 자정 0시라는 특정 시간에 작품에 관한 내용들이 공개되는 재미가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고 할 수 있다.

이색 마케팅으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는 송용진, 김호영, 서경수, 고영빈, 이동하, 이충주 등 개성과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화제의 캐스팅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오늘 2월 3일(화) 오후 2시, 전 예매사이트에서 1차 티켓을 오픈했다. 2월 22일까지 예매 시 20%의 조기 예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매 가능 공연 기간 3월 10일부터 4월 5일까지)

한편, 창작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는 오는 3월 10일 쁘띠첼씨어터에서 개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