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승호는 내 남자!’ 첫사랑으로 낙점

박은빈은 남자 주인공인 (유승호)를 어린 시절부터 마음에 품고 있었던

  • 입력 2011.12.28 22:56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은빈이  TV조선 의 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극본 윤지련, 연출 김우선)에 캐스팅된 유승호의 첫사랑으로 낙점됐다.

‘프로포즈 대작전’은 지난 2007년 일본에서 인기리에 방송됐던 동명의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판타지 멜로드라마. 시간 여행이라는 흥미로운 판타지를 소재로 우연한 기회에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남자 주인공이 자신의 첫 사랑을 지켜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다룬 작품이다.

박은빈은 남자 주인공인 강백호(유승호)를 어린 시절부터 마음에 품고 있었던 첫사랑인, 함이슬 역을 맡았다. 초등학교부터 중, 고등학교를 거쳐 대학교까지 같은 학교를 다닌 소문난 단짝이자, 소꿉동무인 백호를 유일하고 절대적인 남자라고 생각하지만 결국 마음을 고백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되는 인물이다.

특히 박은빈과 유승호의 만남 자체만으로 시청자들이 한껏 기대감을 갖기에 충분하다. 두 사람은 ‘프로포즈 대작전’에 앞서 2007년 드라마 ‘태왕사신기’와 2009년 드라마 ‘선덕여왕’에 이어 2010년 태연(소녀시대)과 더원의 ‘별처럼’ 뮤직비디오 까지 여러 차례 호홉을 맞췄다. 특히 최근에는 박은빈과 유승호가 어린 시절 함께 촬영했던 CF 속 모습이 온라인에 공개돼 화제를 모으는 등 남다른 인연을 가지고 있다.

한편 ‘프로포즈 대작전’은 2009년 드라마 ‘꽃보다 남자’로 인기 스타작가 반열에 올라선 윤지련 작가가 집필을 맡았고, ‘있을 때 잘해’ ‘멈출 수 없어’ ‘당신 참 예쁘다’ 등을 연출한 김우선 PD가 합류해 기대감을 갖게 한다. 유승호와 박은빈이 재회한 ‘프로포즈 대작전’은 내년 2월 전국 어디서나 채널 19번 TV조선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