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애니멀즈] 윤도현, 타조 '쪼싸'와 찰칵! '진짜 정들겠어~'

  • 입력 2015.01.29 11:28
  • 기자명 정영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정영진 기자] MBC ’애니멀즈-OK목장’의 YB윤도현과 타조 ‘쪼싸’가 '껌딱지 커플'을 증명하듯 다정한 분위기의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29일 MBC’애니멀즈-OK목장’측은 지난 25일 환상의 케미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은 ‘화제의 커플’ 윤도현과 쪼싸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 된 사진 속의 윤도현은 쪼싸에게 어깨동무를 한 듯한 다정한 모습으로 ‘OK목장’이 둘 만의 공간인 듯 묘한 기류를 형성했다. 윤도현과 쪼싸는 지난 주 방송에서 보여주었던 ‘꿀케미’를 사진 속에서도 발산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지난 주 25일 방송 된 ‘애니멀즈-OK목장’에서 첫 만남을 가진 윤도현과 쪼사는 투닥거리면서도 어느새 서로를 찾는 모습을 보이며 푸른 초원을 함께 내달리는 등 환상의 ‘꿀케미’로 ‘OK목장’의 인간-동물 커플 공식 1호로 거듭나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타조인 ‘쪼사’는 부리로 쪼고 똥을 싸기만 한다고 해서 멤버들에 의해 붙여진 이름으로, 타조 ‘쪼싸’는 우아한 자태 뒤에 가려진 무시무시한 장난본능으로 남다른 예능감을 발휘했다.

다양한 동물들과 인간들의 공존으로 화제가 된 MBC’애니멀즈’는 지난 주 구성원들의 소개를 마치고 이번 주부터 본격적으로 동물과의 좌충우돌 공존기로 찰진 꿀재미를 선사 할 것으로 예상 된다.

한편, 본격 동물 공존 예능 MBC’애니멀즈’는 오는 2월 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 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