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투데이뉴스
영화
뮤지컬 [마마, 돈크라이] 송용진-고영빈-김호영 등 6인 6색 캐스팅 공개!
박재준  |  tvj@tvj.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1.28  21:02:5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사진제공=페이지원, 알앤디웍스
2년 만에 돌아온 소극장 뮤지컬의 흥행 신화 '마마, 돈 크라이'가 주역 6인의 캐스팅과 함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시즌의 주역 송용진, 고영빈이 이번 공연에도 참여해 지난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여기에 김호영, 서경수, 이동하, 이충주가 뉴캐스트로 새롭게 합류했다.

뮤지컬 '마마, 돈크라이'는 천재 물리학자 프로페서V가 타임머신을 타고 불멸의 삶을 사는 뱀파이어인 드라큘라 백작을 만나면서 파멸로 치닫는 다는 스토리. 독특한 분위기와 중독적인 매력의 락 넘버로 이뤄진 작품으로 2인 극인 만큼 두 배우의 호흡과 개성이 중요하다. 소극장과 대극장을 넘나들며 활약을 펼치는 실력파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인데다가,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각각 다른 개성과 매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여준다. 

먼저, 여자에게는 말 한마디 못 걸 정도로 순수한 천재 물리학자에서 드라큘라 백작과의 만남으로 섹시한 매력으로 변신하는 프로페서V에 송용진, 김호영, 서경수가 확정되었다.

전 시즌에서도 열연을 펼치며 호평을 받은 송용진은 괴짜탐정 셜록홈즈, 헤드윅 등 개성적인 캐릭터의 해석, 탄탄한 연기로 신뢰를 받으며 흥행까지 이끌어 내는 배우다. 새롭게 프로페서V로 합류한 김호영은 <프리실라>, <라카지> 등의 수 많은 작품에서 관객과의 뛰어난 호흡과 존재감 있는 연기로 극찬을 받은 국내 대표적인 배우. <마마, 돈 크라이>에서는 중성적인 매력의 프로페서V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서경수는 <트레이스 유>, <유럽 블로그>, <블랙 메리 포핀스>을 비롯해 <넥스트 투 노멀>, <라카지> 등의 화제작에 출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로 시원시원한 음색과 에너지 넘치는 프로페서 V로 분할 예정이다.

또한, 시간여행을 통해 만난 드라큘라 백작은 프로페서V를 불멸의 매력을 지닌 뱀파이어로 만드는 존재로 작품의 독특한 분위기를 이끄는 캐릭터. 이번 시즌에는 고영빈, 이동하, 이충주가 맡는다.

전 시즌에서 냉정하면서도 절제된 연기, 부드러움과 냉정함을 오가는 연기로 화제가 된 베테랑 배우 고영빈이 다시 드라큘라 백작으로 분한다. 새롭게 합류하는 이동하는 <쓰릴미>, <나쁜 자석>등의 화제작에서 핸섬한 외모와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 잡은 배우.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도 인상 깊은 등장으로 화제가 된 그는 뱀파이어로의 섹시한 변신한다. 배우 이충주는 2014년 <브로드웨이 42번가>, <더 데빌>에 이어 최근 <셜록홈즈: 앤더슨가의 비밀>까지 연이은 행보로 주목을 받고 있다. 섬세한 선의 부드러운 외모에 순간적인 ‘광기’를 선보인 X역과, 아담/에릭의 1인 2역 연기로 호평을 받은 그가 어떤 매력의 뱀파이어로 분할지 주목된다.

최근 한국 뮤지컬 시장에서 주목을 받아온 화제작에 빼놓지 않고 출연한 이들은 개성강한 연기로 유명한 배우들. 각자의 매력을 최대치로 보일 수 있는 <마마, 돈크라이>에서 어떤 무대를 선보일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페어에 따라 색다른 시너지를 끌어낼 수 있는 만큼 벌써부터 페어별 별명을 붙이고 작품을 예측하는 예비 관객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독특한 소재와 중독적인 매력의 분위기, 강렬한 넘버로 매 공연마다 흥행에 성공을 거둔 소극장 흥행 뮤지컬의 신화 '마마, 돈크라이'는 흡인력 있는 캐릭터의 매력과 스토리, 재관람 열풍을 일으킨 작품.

관객들이 기다려온 창작 뮤지컬로 선정되기도 한 '마마, 돈크라이'는 오는 2월 3일(화) 오후 2시 전 예매사이트에서 1차 티켓을 오픈 한다. 22일까지 예매시 20%의 조기 예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3월 10일 쁘띠첼씨어터에서 개막한다.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박재준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1
[화보] 배우 이세영, '아무나 소화 못하는 청청패션'
2
[화보] 배우 이세영, '도시녀의 고급미'
3
자레드 레토 X 앤 해서웨이 주연! Apple TV+ ‘우린폭망했다’ 3월 18일 공개!
4
[화보] 더보이드, '소년美로 물든'
5
[화보] 배우 이학주, '슈트핏의 정석'
6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K-장르물 시리즈 '그리드' 2월 16일 공개 확정!
7
송지효, 코로나19 음성에도 '런닝맨' 녹화 불참.."선제적 격리"
8
[화보] 배우 박은빈, '다채로움 속 눈부시게 빛나는 미모'
9
[화보] 모델 차주영, '신비롭고 몽환적'
10
[일문일답] 진진&라키, 유닛 특유의 유쾌함 담은 'Restore(리스토어)'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249-4  |  전화 : 010-5321-1116  |  팩스 : 02-3662-7313  |  기사제보문의 : tvjnews@tvj.co.kr
등록일 : 2011년 10월 2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1809
대표 : 남완주  |  발행 : 정혜순  |  편집인 : 정혜순,이은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완주
Copyright 2011 연예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vj@tv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