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동네 예체능] 양상국, 전 여친에 "편하게 할리우드처럼 지내자" 약속!

  • 입력 2015.01.26 15:18
  • 기자명 김영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상국이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 전 여친을 언급하여 강호동의 안타까움을 샀다.

오는 27일 방송될 화요일 밤의 짜릿한 명승부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예체능 8번째 종목 ‘족구편’이 첫 방송된다. 족구 편에는 기존의 강호동, 정형돈, 양상국을 포함하여 새로운 멤버 안정환, 홍경민, 이규한, 샘 오취리, 바로가 투입되어 남녀 노소 누구나 즐기는 생활체육 ‘족구’로 동호인들과 한판 대결을 벌일 예정이다.

그 가운데 예체능의 축구와 테니스에 이어 ‘족구 팀’에 합류한 양상국이 전 여친을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양상국은 '예체능' 테니스편이 진행 중일 때 결별을 공식 선언해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먼저 양상국은 족구 편에 합류하게 된 소감을 밝히며 "외로울 뻔 했다. '예체능'팀에게 절 하고 싶다"고 전한 후 "올 봄은 따뜻하겠다.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강호동이 "타 프로그램에서 전 여친을 만나는데 표정이 심상치 않았다"고 안타까워하자 양상국은 "사실 헤어지고 나서 통화를 했는데 편하게 할리우드처럼 지내자고 했다"고 고백했다.

이에, 강호동과 정형돈이 “할리우드처럼 지내는 건 어떻게 지내는거냐?”며 농담을 건네자 양상국은 웃음을 터트리고 말았다는 후문이다.

예체능의 8번째 종목으로 족구가 선택되면서 족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예체능의 첫 족구 연습 모습이 공개되며 예체능 족구팀에게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양상국은 축구 편에서 개콘 골기퍼로 맹활약을 펼친 데 이어 축구 편과 테니스 편에서 눈부신 성장과 활약으로 상승세의 아이콘으로 손꼽히고 있는 상황. 이에 족구 편에서는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예체능 제작진은 "양상국의 탄탄한 운동신경과 포기하지 않는 집념은 시청자들에게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줄 것이다"고 밝힌 후 "양상국이 이별의 아픔을 이기고 족구 왕으로 거듭 날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며 따뜻한 응원을 부탁했다.

한편, 강호동-정형돈-양상국-안정환-홍경민-이규한-샘 오취리-바로가 활약 할 ‘우리동네 예체능’ 족구 편은 오는 27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