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정다감한 남자 공유, ‘딸바보’ 스타 예약!

공유의 자상한 ‘아빠미소’에 여심은 두근두근

  • 입력 2012.07.17 11:01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믹 공유’, ‘달달 공유’, ‘과격 공유’에 이어 이번엔 ‘다정 공유’
촬영장 훈훈하게 만드는 공유의 특별한 쉬는 시간 공개!
공개 된 스틸 컷에는 <빅>에 출연하는 아역배우들과 다정하게 쉬는 시간을 보내는 공유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아역배우는 윤재(공유)가 근무하는 병원 소아과의 어린이 환자 ‘토끼(서연우)’와 ‘곰돌이(최로운)’로 경준(공유)에게 깨달음(?)을 주는 중요한 인물이다. 스틸 속 공유는 아역배우를 무릎에 앉히거나 다정하게 눈을 맞추며 그들이 하는 말을 귀 기울여 들어주고 있다. 쉬는 시간에도 삼촌처럼, 오빠처럼 자상하게 아역배우들을 챙겨주는 모습이다. 아역배우들 또한 이런 공유가 편한 듯 공유에게 매달리기도 하고, 자신의 이야기를 신이 나서 하고 있기도 하다.

<빅>의 제작사는 ‘드라마가 4회를 남겨둔 지금 체력적으로 힘들 텐데도, 공유는 항상 촬영장에서 웃음을 잃지 않는다. 또한, 쉬는 시간이면 주변 배우들이나 스태프들을 먼저 챙기는 배려심을 보인다. 이러한 배우들의 배려심으로 촬영 현장이 항상 화기애애하고 좋은 드라마가 나올 수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빅>은 경준이 자신의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되며 걷잡을 수 없는 슬픔에 빠지게 될 것을 예고한 상황. 이에, 누리꾼들은 ‘잠깐은 슬퍼도 결국 다 행복해지게 해주세요~’, ‘경준이 때문에 마음이 아파’, ‘달달은 길~다랗게, 슬픔은 짧다랗게!!’, ‘아..내일 아침은 눈이 퉁퉁 붓겠군’ 등의 반응을 보이며 ‘빅’ 13회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국민 로코 <빅>은 우연한 사고로 최강 스펙 약혼남의 몸에 빙의 된 18세 영혼 강경준과 그에게 점점 빠져 드는 여교사 길다란의 상큼 발칙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오늘(16일) 밤 9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