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지컬 [환상의 커플] 포폭절도할 재미와 짠한 감동 선보일 예정! 7월19일 개막!

  • 입력 2012.07.16 11:55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스토리로 무장, 시즌2로 돌아왔다
- 완전히 새롭게 업그레이된 음악과 무대, 스토리로 무장하고
  작품완성도를 높였다
-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 ‘올해의 스타상’에 빛나는
  [넥스트투노멀], [서편제]의 한지상, 천상지희 선데이, 김보강,
  김이안, 이가은, 김민주 등 화려한 캐스팅

MBC 주말 드라마사상 처음으로 2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았던 드라마 [환상의 커플]이 음악과 춤, 그리고 극적 재미를 더한 뮤지컬로 돌아왔다.

2011년 시즌1 공연을 통해 뮤지컬로 성공적인 변신의 가능성을 알린 [환상의 커플]이 올해 대폭 업그레이드되어 시즌2로 새롭게 선보인다. 시즌2 공연에서는 음악과 무대, 스토리가 새로워졌으며 코믹한 극적요소를 업그레이드해 재미를 더하고,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실력과 개성을 모두 겸비한 배우들이 캐스팅되어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넥스트투노멀], [서편제]로 호평 받은 뮤지컬 톱스타 한지상과 [젊음의 행진], [락오브에이지]에서 뮤지컬배우로서 가능성을 보인 천상지희 선데이와 함께, [모범생들], [마리아마리아], [환상의커플 시즌1]의 김보강, [사랑은비를타고], [화차]의 김이안, [그리스], [환상의 커플 시즌1]의 이가은, [모차르트오페라락],[싱글즈], [맨오브라만차]의 김민주 등 탄탄한 실력을 갖춘 배우들이 뮤지컬의 매력을 극대화시킨다. 특히, 한지상 배우는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로서 첫 번째 작품으로 환상의 커플을 선택했기에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환상의 커플]은 뛰어난 창작 뮤지컬로서, 로맨틱 코미디의 정답을 제시하며 업그레이드된 재미와 감동으로 무장했다. 사랑받는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로 굳건하게 자리매김할 [환상의 커플]은 개막을 앞두고, 많은 뮤지컬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O 공 연 명 : 뮤지컬 환상의 커플
O 공연장소 : 대학로문화공간 필링1관 (구.이다1관)
O 공연기간 : 2012년 7월 19일(목) – 2012년 8월 26일(일)
O 공연시간 : 평일 8시(8.10/8.15/8.17/8.24은 낮공연있음
토 3시,7시 / 일 2시,6시 / 월요일 공연없음
O 주최 : MBC, 기안컬처테인먼트 o 제작 : MBC
O 티켓가격 : R석 55,000원 / S석 44,000원
O 공연예매 : 인터파크, YES24, 옥션티켓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