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준희 우아한 레드립과 선명한 핑크 뷰티화보 공개!

  • 입력 2015.01.23 10:47
  • 기자명 진수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 아이콘, 패셔니스타라는 단어가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배우 고준희가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담은 립 메이크업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엘르와디올코스메틱이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고준희는 선명한 립 메이크업만으로 다른 사람인 듯 달라지는 매력을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아이코닉레드!
고준희는 이번 뷰티 화보에서 디올의아이코닉한레드 컬러와 깊은 눈빛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분위기로 전에 찾아보기 힘들었던 여성미를 한껏 발산했다. 이번 엘르뷰티 화보 속 고준희의 레드립 메이크업은촉촉하게 젖은 듯한 반짝이는 레드립이 돋보여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으로 완성되었다. 메이크업을 담당한 안나 실장은 “이번 레드립 메이크업은 디올의시그니처레드컬러인루즈디올 999를 입술 선을 따라 꼼꼼히 바른 후, 디올루즈브리앙레드999를 덧발라 매혹적인 입술로 표현했다”고 전했다.“선명한 레드 컬러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피부는 디올캡춰토탈세럼 파운데이션으로 고급스러운 윤기를 살려 표현했다.”고 말했다.

-생기 있게, 사랑스럽게..!”러블리 핑크!”
모든 여성을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컬러, 핑크. 고준희는 이번 엘르뷰티 화보에서 봄이 온 듯 생기 있게 빛나는 핑크 립을 완벽하게 소화해 박수를 받았다. 고준희의 사랑스러운 핑크 립 메이크업은 발색과 윤기가 뛰어난디올루즈브리앙 775 달링으로 표현한 것. 생생한 핑크 컬러를 표현하기 위해 먼저 극소량의 파운데이션이나 컨실러로 입술을 눌러 베이스를 완성한 후, 그 위에 디올루즈브리앙달링을 덧발라 사랑스러운 핑크 립을 완성했다. 여기에 디올틴트를 두 뺨에 가볍게 찍어 발라 자연스러운 핑크빛 뺨을 완성했다.고준희만의 사랑스러움과 여성미를 오가는 반전 매력을 선보인 뷰티화보는엘르 매거진 2월호 및 엘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준희가 뷰티 화보를 통해 선보인 새로운 타입의 글로스 밤 디올“루즈브리앙”은 선명한 컬러와 트리트먼트를 동시에 선사하는 제품이다. 오일이 함유되어 립트리트먼트 효과와 함께 매혹적인 반짝임을 선사하며 립펜슬어플리케이터로 내용물을 적당히 덜어내어 터치할 수 있도록 하여 매혹적인 볼륨감을 선사한다. 디올루즈브리앙은레드와푸시아 핑크코럴컬러 등 12가지 컬러로 오는 2월 15일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