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빛나거나 미치거나] 인물관계도로 미리 보는 '빛미나' 로맨스!

  • 입력 2015.01.23 09:47
  • 기자명 정영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MBC 월화특별기획 ‘빛나거나 미치거나’ ’(극본 권인찬, 김선미 연출 손형석, 윤지훈)측이 장혁(왕소 역)과 오연서(신율 역)를 중심으로 인물관계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인물 관계도를 공개했다.

공개된 인물 관계도는 로맨스 사극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 시켰다.

‘빛미나’ 측에서 공개한 인물관계도에는 주요 인물인 장혁(왕소 역), 오연서(신율 역), 이하늬(황보여원 역), 임주환(왕욱 역) 등의 역할과 관계가 보기 쉽게 정리돼 있다.

인물 관계도에 따르면 장혁은 저주 받았다는 꼬리표를 달고 살아야 했던 불운한 고려의 황자 왕소를 맡았다. 오연서는 다른 나라의 빛이 될 운명 때문에 죽음을 마주해야 했던 발해의 공주 신율역을 맡으며 장혁과 애틋한 러브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여기에 왕소와 결혼한 고려 최고의 미인으로 꼽히는 공주 황보여원 역을 맡은 이하늬, 태조 왕건 의 넷째 부인의 아들로 명석한 두뇌와 출중한 무예를 겸비한 왕욱 역을 맡은 임주환은 신율을 짝사랑하는 역할로 등장해 흥미진진한 4각 러브라인 스토리를 만든다.

29명의 부인을 둔 태조 왕건 역의 남경읍은 세 번째 부인의 아들 왕소와 네 번째 부인의 자식 황보여원, 왕욱의 아버지이며, 위엄 있는 고려의 왕으로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보인 바 있다.

고려 3대 황제이자 왕소와 동복형제인 정종 역의 류승수는 올바른 왕이 되기 위한 목적으로, 태조 왕건의 사촌동생이자 고려의 개국공신 왕식렴 역을 맡은 이덕화는 황실의 권력을 차지하기 위한 목적으로 서로 대립하는 관계를 이뤄 극의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왕식렴의 수하이자 황보가의 호위무사 세원 역을 맡은 나종찬은 황보여원과 묘한 관계를 이뤄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명품 연기를 선보일 신스틸러 조연들이 대거 등장해 구멍 없는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MBC 월화 특별기획 ‘빛나거나 미치거나' 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