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목특별기획드라마 <각시탈> 진세연, 독한 히로인의 2중 생활!!!

모진 고문도 이겨낸 독한 목단 촬영장 밖에선 귀요미 목단으로 돌변?

  • 입력 2012.07.11 11:16
  • 기자명 최성윤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진세연이 촬영장 밖에서의 모습을 담은 일명 ‘귀요미 목단 브이 시리즈’ 직찍(직접 찍은)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각시탈>(극본 유현미, 연출 윤성식, 차영훈)에서 극동서커스단 변검술사이자 이강토(주원)의 첫사랑 목단 역으로 열연중인 진세연은 이 사진을 통해 촬영장 안팎에서 180도 상반된 ‘이중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극중에서는 수차례 고문을 당하면서도 독하게 입을 열지 않고 기무라 슌지(박기웅)에게 당차게 총을 겨누는 독한 히로인의 대표주자로 떠오르고 있지만 촬영장에서는 사랑스러운 ‘애교쟁이’의 실제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것이다.‘귀요미 목단의 브이 시리즈’는 스틸 촬영용 카메라가 그녀를 향할 때마다 얼굴에 한껏 미소를 머금거나 개구쟁이 같은 표정을 짓지만 손은 반드시 알파벳 브이 모양을 만들어 붙여진 이름.

제작진과 동료배우들은 “진세연은 촬영장에서 한 번도 힘든 내색을 한 적이 없다. 장시간 와이어에 매달리는 공중 촬영을 해도 싱글벙글이다. 항상 미소를 잃지 않아 촬영장의 활력소가 되고 있다. 그런데 일단 촬영에 들어가면 웃음기를 걷어내고 독한 목단으로 급변신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낸다”며 진세연의 ‘이중생활’에 대해 입을 모았다.

이처럼 진세연은 고난이도 액션은 물론 험난한 산을 내달리고, 수차례 붙잡혀 고문을 당하는 등 여배우가 소화하기 힘든 험한 연기도 데뷔 1년차 신인배우답지 않은 연기로 녹여내 대작 드라마 여자주인공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강단커플’의 상대역인 이강토(주원)과의 멜로신에서 애틋한 감정선까지 담아내며 시청자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첫 방송부터 수목극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각시탈>에서는 이강토와 기무라 슌지의 흥미진진한 대결과 ‘강단커플’ 이강토와 목단의 애틋한 멜로가 어우러지면서 더욱 탄탄한 스토리와 완성도 높은 드라마가 흥행세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