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애니멀즈] 'OK 목장' 김준현, 새끼 돼지들과 함께 다정히 '찰칵'!

  • 입력 2015.01.20 15:59
  • 기자명 한연수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일밤-애니멀즈’가 김준현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0일 MBC '일밤-애니멀즈’ 측은 ‘OK 목장’ 코너에서 활약 중인 김준현과 돼지가 함께 있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현은 카우보이 모자를 쓰고 두 마리의 돼지와 함께 해맑은 웃음을 자아내며 깜찍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김준현은 사진 속에서 귀여운 웃음을 지으며 돼지와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동물교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지향하는 ‘OK 목장’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MBC ‘일밤’의 새 코너인 ‘애니멀즈’는 ‘유치원에 간 강아지’, ‘OK목장’, 그리고 ‘곰 세마리’ 3개의 코너로 구성 돼 있으며 김준현은 YB 윤도현, 배우 조재윤, 슈퍼주니어 은혁과 함께 ‘OK목장’에 출연한다.

김준현이 출연하는 ‘OK목장’은 MBC ‘무한도전’의 PD로 팬들에게 익숙한 제영재PD가 연출을 맡아 동물과 인간의 자연주의 공존 프로젝트를 펼친다. 출연진들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양, 당나귀, 돼지, 거위, 송아지, 염소, 그리고 타조 등 야생동물들과 은밀한 동거생활을 하게 된다.

한편, 방영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일밤-애니멀즈’는 오는 1월 25일 첫 선을 보인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