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애니멀즈] 거인 서장훈, 꼬꼬마 아이들와 '꿀케미' 포착!

  • 입력 2015.01.20 09:49
  • 기자명 한연수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인 서장훈의 다정다감한 반전 매력이 포착 됐다.

20일 MBC ’일밤-애니멀즈’ 제작진 측은 서장훈이 출연하는 코너 ‘유치원에 간 강아지’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 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서장훈은 옆에 귀여운 강아지 한 마리와 아이들과의 꿀케미를 보이고 이어 눈길을 끈다.

서장훈은 피아노 연주를 하고 있는 아이 옆에서 움츠린듯한 자세로 앉아 박수를 치고 있거나, 아이들과 이야기 하며 강아지들을 쓰다듬으며 자상한 면모를 보이며 아이들과 강아지와의 환상적인 꿀케미를 선보이며 시선을 집중 시키고 있다. 또한, 낮잠 자는 아이들을 응시하는 서장훈의 뒤태는 비장함 속에 코믹함을 더했다.

이에, MBC’애니멀즈’-‘유치원에 간 강아지’ 제작진 측은 “기존의 ‘거인 서장훈’의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매력을 선보인 만큼, 아이들은 물론 강아지들과도 묘한 케미로 폭소를 자아냈다.”고 밝혀 25일 방영을 앞두고 있는 MBC일밤-‘애니멀즈’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MBC ‘일밤-애니멀즈’의 ‘유치원에 간 강아지’는 아마존의 생태와 환경을 재조명한 ‘아마존의 눈물’에서 사람과 동물의 공존, 그리고 환경문제를 시청자에게 울림 있게 전달했던 김현철 PD가 연출을 맡았다.

서장훈, 돈스파이크, 강남이 출연 소식으로 화제가 된 ‘유치원에 간 강아지’는 귀여운 어린이와 출연자가 하루 종일 함께 동물들을 돌보고 교감하는 과정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과 눈물을 선사하는 본격 동물 교감 ‘힐링 예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MBC ‘일밤-애니멀즈’는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