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BS [힐링캠프 기쁘지아니한가] 고소영 편!

고소영, “속도위반 임신! 철저히 계획(?)했다”

  • 입력 2012.07.10 11:25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는 톱스타 고소영이 출연, 속도위반 임신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다.장동건과 결혼 후 한동안 브라운관에 모습을 비추지 않았던 고소영은 이날 녹화에서 평소 알려진 까칠하고 도도한 이미지와는 달리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하며 털털한 모습을 보였다.고소영은 화제를 모았던‘속도위반 임신’에 대해 이야기 하며 “철저히 계획한 일(?)”이라고 밝혀 모두의 궁금증을 증폭시키는가 하면 “벌써부터 아이가 연기에 재능을 보인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는데!!! 아빠 장동건의 걱정까지 불러일으킨 아들의 뛰어난 감정표현(?)은 무엇일지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

한편, 출산 후 참 많은 것이 변했다며 물욕에 목숨 걸었던(?) 지난날과 어디서도 이야기 하지 않았던 산후우울증에 대해서도 털어 놓기도 했는데. 솔직 당당한 고소영의 이야기는 오는 9일과 16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SBS [힐링캠프]를 통해 2주 연속 방송된다.

고소영, “나도 못해 본 백허그...” [신사의 품격]보다가 울컥!

오는 9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는 배우 고소영이 출연, 남편 장동건이 출연중인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이야기 한다.

‘내조의 여왕’답게 매회 남편 장동건의 연기를 모니터한다고 밝힌 고소영은 화제가 되었던‘장동건-김하늘의 키스신, 백허그 장면'에 대해 “기분이 좋지만은 않았다”며, 솔직한 심정을 드러냈다.

심지어 "드라마를 함께 본 아들이, 우리아빠 아니야~”라고 말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매서운 눈초리로 드라마를 모니터한다고 밝힌 고소영의 솔직한 감상 소감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

한편, 고소영은 드라마를 통해‘로맨틱의 대명사’로 떠오른 장동건도 “집에서는 누워만 있다(?)”고 밝히며 남편 장동건의 실체를 폭로했는데!! 이 모든 것은 오는 9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SBS [힐링캠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소영, “장동건이 먼저 날 좋아했다!”

- 장고커플의 연애 풀 스토리 최초공개! -

9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는 톱스타 고소영이 출연, ‘한국의 브란젤리나’커플로 불리는 장고커플의 풀 연애스토리를 공개한다.

장동건과는 데뷔 초부터 알고 지낸 절친한 친구사이였다고 밝힌 고소영은 친구에서 연인이 된 계기를 이야기하며 '우정과 사랑사이에서 혼란스러웠던 그 때'를 회상했다. 미국에서의 결정적 만남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힌 고소영은 아직도 당시 장동건의 핸드폰 문자를 간직하고 있다며 수줍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

이어 다른 커플들과 마찬가지로 연애시절, 결별 위기도 있었다며 그 때의 기억에 대해서도 속시원히 털어놨다. 그들의 알콩달콩 한 숨은 연애 스토리의 완결판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

또한, 고소영은 "나는 아직도 프러포즈를 받지 못했다!" 고 밝히기도 했는데 과연 프로포즈의 진실은 무엇일지 오는 9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SBS [힐링캠프]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