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민남편' 유준상은 스마트한 패션으로 여심을 흔들다.

  • 입력 2012.07.10 11:08
  • 기자명 최성윤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안방극장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KBS2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은 시청률 40% 를 돌파하며 ‘국민 드라마’ 대열에 올라섰다. 동시에 출연배우들 또한 수많은 화제를 낳으며 ‘국민드라마’ 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와 함께 ‘국민남편’ 으로 자리매김한 유준상은 스마트한 패션으로 안방극장을 시청하는 여성들에 마음을 흔들었다. 그가 선보이는 패션 중 트레이드마크인 안경을 빼놓을 수 없는데, 지금부터 유준상이 제안하는 스마트한 아이웨어 패션을 살펴보도록 하자.

1.부드럽고 스마트하게 원형프레임 스타일 집안에서는 가정적인 남편으로 회사에서는 똑부러진 스마트한 의사 역할을 선보이고 있는 유준상이 자주 선보이는 제품 중 하나인 O&X(오앤엑스 by DK)의 원형프레임은 부드러움과 동시에 스마트한 이미지를 만들어 주고 말라보이는 인상을 보완해 준다. 유준상 처럼 갸름한 얼굴은 어떤 종류의 프레임을 착용해도 무난히 잘 어울리지만 볼 살이 많거나 각진 얼굴형은 단점을 부각시킬수 있어 피하는 것 좋다.

2.든든하고 남자답게 사각프레임 스타일 원형프레임의 부드럽고 스마트한 분위기와 달리 사각 프레임은 강인하고 묵직한 이미지를 만들어 준다. 특히 그가 쓴 Kio Yamato(키오야마토 by DK)처럼 하단이 얇거나 투명한 스타일은 이마가 넓고 턱이 좁은 역삼각형 얼굴에 더욱 잘 어울리며, 유준상처럼 갸름한 얼굴형엔 남자다운 강인함과 부드러운 이미지를 동시에 살려준다.

어느덧 안경은 시력이 나쁜사람만 착용하는 아이템이 아닌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하며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 이제 유준상을 통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맞춤형 안경 스타일법을 배워보며 올 여름 따분한 안경이 아닌 얼굴에 스타일을 입어보자.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