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애니멀즈] ‘OK목장’ 윤도현-조재윤-김준현-은혁, 신나는 출근 길!

  • 입력 2015.01.19 09:04
  • 기자명 한연수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일밤-애니멀즈'의 코너 'OK목장' 팀의 출근길이 포착됐다

19일 오전 MBC '일밤-애니멀즈’측은 ‘OK목장’ 출연진들의 이색 출근길 현장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OK목장’에 출연하는 YB밴드 윤도현, 배우 조재윤, 개그맨 김준현, 슈퍼주니어 은혁의  각양각색 출근길 패션과 다른 듯 닮은 신나는 분위기가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대한민국의 대표 락커로 사랑 받고 있는 윤도현은 해맑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색다른 매력을 발산 할 것으로 기대 되고 있다. 배우 조재윤은 청바지와 카우보이의 트레이드 마크인 모자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등 뒤에 악기 가방인 듯한 가방을 매고 있어 MBC일밤-‘애니멀즈’의 ‘OK목장’을 통해 감수성 넘치는 배우 조재윤의 새로운 일면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 된다.

개그맨 김준현의 모습도 눈에 띈다. 김준현은 검은 선글라스를 착용해 기존의 귀여운 이미지와는 반전되는 ‘상남자’ 매력을 발산해 ‘OK목장’에서 색다른 일면을 선보일 개그맨 김준현의 모습이 기대 되고 있다.

슈퍼주니어의 멤버로 현역 아이돌인 은혁의 출근길 패션도 예사롭지 않다. 은혁은 현역 아이돌 다운 슬림한 몸매를 강조하는 검정색 스키니진과 카우보이 모자를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OK목장’의 패셔니스타로 주목 받았다. 눈에 띄는 패션 센스와 예능감으로 ‘OK목장’의 웃음을 견인 할 것으로 예상 된다.

‘OK목장’의 윤도현, 조재윤, 김준현, 은혁은 독특한 매력의 각양 각색 출근길을 선보이면서도 드넓은 초원을 바탕으로 카우보이 패션의 드레스 코드로 묘한 케미를 선보여 오는 25일 ‘OK목장’에서의 그들의 쫄깃한 합을 기대케 했다.

MBC일밤-‘애니멀즈’측 에 따르면 “출근길 모습이 포착 된 첫 촬영 직전까지 서로 출연하는 사실을 몰랐다는 것을 무색하게 할 만큼 찰진 호흡으로 현장에서도 폭소를 자아냈다”라고” 밝혀 ‘OK목장’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MBC 일밤-‘애니멀즈’의 ‘OK목장’은 ‘무한도전’ PD로 팬들에게 익숙한 제영재 PD가 연출을 맡아 동물과 인간의 ‘자연주의 공존 프로젝트’를 펼친다. 가장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점은 애완동물이 아닌 야생동물과 함께 생활한다는 것. 출연진들과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양, 당나귀, 돼지, 거위, 송아지, 염소, 그리고 타조 등 야생동물들이 펼치는 좌충우돌 동거 에피소드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 되고 있다.

한편, MBC일밤-‘애니멀즈’는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